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아이갓세븐 잭슨 미스트 벌칙영상 ㅋ_ㅋ

by 개인의취향 2014. 7. 5.

 

 

 

아이갓 세븐 잭슨 미스트 벌칙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창 갓세븐 앓이 했던때에 잭슨녀석을 열심히 밀었었는데..@@

하 잭슨아 ㅠㅠ 너 이 씹더기!!!!!!!!!!!!!!!!!!!!!!!!!!!!! 여전히 씹_덕 거리며 잘 살고 있었구나 ㅠㅠ

오늘따라 새벽에 갑자기 너가 생각나서??????? 검색해봤다가

난 니 영상을 제대로 밟아버리고야 말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놈 어째???? 어찌합니까~~~~~~~~~~~~~~~~~~~~~~~~~~~~~~~ㅠ0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슨잭슨 귀여워 ㅠ ㅠ 너의 씹덕미를 사랑해.. 다시 널 검색하고있는 이 요오망한 손꾸락;;; 때문에

오랜만에 보게된 너의 첫영상이 미스트 벌칙 영상이라니 =ㅇ=

 

해도해도 너무해 ㅠㅠㅠㅠ 니가 너무 좋아.....ㅠㅠ

 

병신미에 곧 빠질것같다 ㅜㅅㅜ

 

 

 

 

 

잭슨...너의 씹덕을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비글냄새 안나요?????

 

아 진짜 잔망도 이런 잔망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있으면 걍 웃겨 죽음... 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