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살빠졌나? 멍뭉이쟈나~~ 남우현! 훈남돋아 ㅠㅅㅠ

by 개인의취향 2014. 7. 4.

 

 

인피니트 좋다. 남우현 좋아! 멍뭉돋는상을 좋아하는 나로써^*^

눈에 안들어올리 없다 히히

 

근데 나무 포스팅은 처음인듯? -_-? 왜지......

 

 

 

졸라 겸디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내가 남우현을 좋아하게된 결정적인 계기는

팬사랑이 뛰어나서! 인거..빼박..

 

기본 인성이 된....ㅠ0ㅠ 아 너무 좋잖아~

 

 

 

 

조오오오온잘! 잘쌩잘쌩! ♥_♥

 

 

 

 

멍뭉돋게도 훈훈하고 잘생겼구나

남멍뭉 ㅠㅠㅠㅠㅠㅠㅠㅠ

 

팬사랑이 큰만큼~ 롱런하는 그룹인것같다 

 

굿굿 인피니트 굿 ! ^_______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