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갓세븐 비하인드더쇼 엄마 주니어, 잭슨 잔망꾸러기, 두근두근 뱀뱀 ♥

by 개인의취향 2014. 3. 19.

 

 

 

갓세븐 이 씹덕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음 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본 영상이 비하인드더쇼 꾸러기 모습들이라니

 

나 덕구는...... 주겄다고 합니다.........

 

ㅇ<-<

 

 

 

 

 

제이비 차가움과 시크함이라고?

난 멍뭉이같이 잘웃는 너란건 잘 알겠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

 

아 오랜만에 애새키들 꽁냥질 보려니까 설렘;;-_ㅠ^...

역시 새벽엔 갓세븐!!!!!

 

요즘 딴짓 (위너 ㅋㅋㅋ) 하느라 갓세븐앓이를 하고픈 새벽이라

급 검색!

 

 

 

 

 

 으미 이쁜것!!!!!!!!!!!!! 이렇게 막 캡쳐를 해도

주니어의 미모는 절대 죽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뻐이뻐 ㅠㅠ 첨엔 주니어 상남자돋을줄알았는데

이영상 끝부분에..내 코피 제대로 터뜨린 잔망스러운 부분이 있는데

 

안그래도 갓세븐의 엄마인거 다 아는데 저렇게 어필하면

누나 죽겠어요 안죽겠어요? 아 좋아 ㅠㅠ 주니어 좋다

 

 

 

 

이렇게 보니 재범이랑 주니어 케미가 아주 훈늉!하구나

둘이 붙여놓으니 좋으네 갑자기... 흠?ㅋㅋㅋㅋ

갓세븐의 아빠는 재범이 아닌가요? 엄마면 주니어

이둘도 커플링 따라란~?????? 아나 ㅋㅋㅋㅋㅋ 좋다좋다

 

 

 

 

순간 캡쳐지만 좋아죽는 잭슨이랑 영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들 귀여워 내가 주금...

 

 

 

 

 

이손은 잭슨이의 손이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뱀이 갈수록 미모 업그레이드 되시네 아나.. 이 막냉이 ㅠㅠ

 

 

 

 

아 잭슨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씹덕놈!!!!!

볼 꼬집하려고 손 뻗는거봐 ㅋㅋㅋㅋ 정말 이 졸귀 시키 ㅠㅠㅠㅠ

내가 너 행동 보면서 오구오구 하느라 죽을지경이야....

 

 

 

 

 

뱀뱀의 귀여움에 멤버들은 속 터져 죽을 지경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센스

 

 

 

 

잭슨아 너 웃는것만봐도 누나 코피나...

 

 

 

 

영상만 빨리 보고 자려고했는데

내일도 작업할게 잔뜩이라.. 아 근데 잭슨아 ㅠㅠㅠㅠ

너 웃는순간 내 귀에 상투스 울린걸 아니..얘야?

 

아 잭슨이가 너무 좋아 미칠것 같아요. 저좀 살려주세요

저 청량감 있는 웃음.. 죽으라는거져 걍 ㅠㅠㅠㅠㅠ

 

 

 

 

아 영재 캐릭터 너무 잘아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

'부담 부담' 써놓은것좀 봐 ㅋㅋㅋㅋ

 

 

 

 

재범이 영재 보면서 아빠 미소 ㅋㅋㅋ

아 증말 우쭈쭈하는게 눈에 보여

귀요미들

 

 

 

 

소년들이 이렇게 웃어주면

내 심장......아.........

 

세상에 갓세븐 영상 하나 클릭할때마다 10년 늙는기부니야...

 

유겸인 또 왜이렇게 순박한 청년인거냐고 ㅋㅋㅋㅋ

아 우는거봐 겸디새낑 ㅠㅠㅠㅠㅠ

 

 

 

 

잭슨이 표정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가 이래서..갓세븐을 굳이 안쳐보는거야.. 이렇게 보다보면 밑도끝도없어져 아 잭슨이 너무 좋아 좋아 쥬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잔망 잭슨 나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내광대 ㅠㅠ

 

 

 

 

'안받아줌'

아 웃겨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야 울 잭슨이놈좀 받아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겸이 예의도바르고 싹싹하니 귀여워서 갈수록

호감이야 ㅠㅠ

 

 

 

 

마크 JB 도 케미 터질라 한다????? 아 애들

비주얼들이 좋다보니까 걍 막 갖다붙여놔도 그림이 되는구나 허허

 

 

 

 

주니어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는데 막 이쁘구 난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부터 본격시작되는 엄마 주니어,아가들 뱀뱀 영재의

꽁냥질  ♡

 

 

 

 

영재 힘들오쪼요!?!?!?!? ㅋㅋㅋㅋㅋ 악 귀여워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세븐은 알면알수록 개미지옥...입구에서 헤엄치고있는기분.

이제 빠지면 나년은 끝장난다는..

 

무언의 메세지를 계속해서 보내는데

ㅠㅠㅠㅠㅠㅠ

 

주니어가 갓세븐의 엄마라서 너무 좋다

애들 이렇게 보듬어주는거봐 ㅠㅠㅠㅠㅠㅠ

 

다들 하나같이 착하고 너무 이뻐

아 ㅠㅠㅠㅠㅠ

 

 

 

 

 

 

 

셋다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한장을 못지우겠다 ㅠㅠㅠㅠㅠㅠ

 

좋다좋다 울면서 봤더니 정말 밤샐 기세네 ㅠㅠ 굿밤 뾰르릉~~

갓세븐 앓이 앓앓 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