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허영지 따라하는 위너 민호영상 귀여워 ㅋㅋㅋㅋ + 영지잭슨 움짤

by 개인의취향 2014. 11. 1.


요즘 내가 제일좋아하는 영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룸메이트 본방사수는 못하더라도 영상은 꼭꼭 찾아보는데, 곁들여서 잭슨 민호까짘ㅋㅋㅋ 매력이 제대로들 터져서 엄청 크게 웃으면서 봤다. 

위너 민호!!! 는 뭐 알아주죠. 윈때부터 대성할거란걸 알았다고 ㅜㅅㅜ 민호 제대로된 예능에좀 꽂아줬음 좋겠다. 와쥐 위너 일본굴릴생각보다 국내에서 먼저 힘좀 쓰시지요...-_-








대세는 대세를 알아본다고했던가~ 이열! 민호! 위너 민호!!!!!! 센슼ㅋㅋㅋ 난 이거 되게 웃겼는뎈ㅋㅋㅋㅋ 도니 웃음 박하넼ㅋㅋㅋㅋ


영지나 민호나 앞으로 아이돌계엔 한획을 긋는 아이들임이 딱보이는데

민호의 영지 음소거 웃음 따라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봐도 웃기다. 으핳하하하핳ㅎ핳ㅎㅎㅎ 아 민호 좋아 좋아 민호우 좋아 ㅠㅅㅠ 




여기서부턴 영지움짤 ^^






영지 찾다보면 잭슨이도 같이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룸메이트 재방 보고있는데 귀여워죽겠다


왕콩이 잭슨도 너무 좋다. ㅋㅋㅋㅋ 이래서 룸메이트를 영상이라도 꼭 찾아보게 된다능ㅋㅋㅋ=ㅅ=

애기들이 애기애기하게 넘 귀엽게 나온다. 제대로 천연임ㅋㅋㅋㅋㅋ 


이런 조련은 연습한다고 되는게 아니지

영지잭슨 에게 조련당하고 있는요즘 'ㅠ'







룸메이트2 에서 영지는 비타민 그 자체

요새 허영지 좋다~고 하면 옆에서들 "나도나도!"

그러는데 이 아이가 주는 에너지. 주말동안의 예능에서 

엄청나게 한몫하고있다는것엔 아무도 반박하지 못할것ㅋㅋㅋㅋㅋ


귀여움이 퐁퐁~ 보고있으면 음소거 웃는모습에

나까지 같이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는 영지영입이 신의한수가 될듯..

더 떴음 좋겠네





써니 영지 둘다 귀염귀염 착한데다 싹싹하게 잘하는 조합들이 나오니까

그저 좋다. 딱 봤을때 선해보이는 인상이면 난 다 좋음ㅋㅋㅋㅋ


재방보는데도 빵빵터진닼ㅋㅋㅋㅋㅋㅋ 룸메2 좋음좋음

영지 음소거웃음 이제 정들기셐ㅋㅋㅋ 귀엽다.


눈도 땡글~ 하는짓도 귀염지고 우쭈쭈~ 이뻐 죽겠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