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갓세븐 잭슨이랑 주니어 춤추는거 보는데 코피퐝;;-_- ㅠㅠ

by 개인의취향 2014. 2. 10.

 

 

 

 

 

어김없이 돌아온 막캡쳐의 달인 ㅠㅠ

 

캡쳐 이쁘게 따위 나는 모른다.......모릅니다....흑..그래도 애들이 이뿌자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줍줍해와야될지 검색해볼 시간이 마땅치않아 수공업 돌리니 이꼴ㅋㅋㅋㅋㅋ

 

아 근데 주니어랑 잭슨!!!!!!!!!!!!!! 케미 왜이렇게 좋대요??????

 

아놔!!!!!!!!!! 주니어 & 잭슨

 

이영상에서 누가 제 머리채좀 잡아다 끌어내주세요.....대체 몇번을 보고있는건지..;;

 이인간이 미쳤나 ㅠㅠ 이시간에 작업이나 마무리할것이지

오늘도 밤새게 생ㅋ겼ㅋ음...

 

 

 

 

 

 

잭슨이 내 캡쳐에서 아주그냥 줘터지는? 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동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ㅠㅠ 주니어도 만만찮게 못생기게 캡쳐됨 ㅠㅠ

 

 

 

 

 

 

 코피 팟 하는 부분

근데 나는 다른의미로 코피흐름

나 덕후는 너무 좋아서....코피가..흘렀다고 한다....

ㅠㅠ

 

 

 

 

 

캡쳐 지못미...미아내...........백번 천번 사죄드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난 너희가 좋다

이게 내 마음이야 이히 -_-;;

 

 

보통 이런데 나오면 신인들 춤시켰을때 뻔한 동작 궁디만 살짝쿵 흔들다 들어가는데

 

역시 갓세븐은 달라도 달라

 

이렇게 센스 개터지는!!!!!!!!!!!!!!!!!!!!!! 댄스를 선보이다니 격하게 사랑한다 노네드리ㅠㅠㅠㅠ

 

 

아놔 진짜 너넨 한수위야 이번기회에 확실히 알았음

 

잘추는것도 물론이지만 저런 정성돋는 댄스 안무좀 보세욬ㅋㅋㅋㅋㅋ

 

코피 퐝에서부터 꺄르륵 할미는 뒤로 넘어갔다고 합니다 ㅇ<-<

 

 

 

 

 

 

뒷모습까지 귀여워 숨못쉰다 헉헉허거허거허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이구간 무한반복중-_-;;

미친다..

 

주니어 잘생겼는데 내 캡쳐의 희생냥 미아내 ㅠㅠㅠㅠㅠㅠㅠㅠ

 

1일1영상을 지키고 있는데

점점 몸이 근질..손이 근질 못지키게 될것같다 ㅠㅠ

 

갓세븐 영상보려면 어디로 가야되나요............. 유튜브의 한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오늘은 커플링좀 찾아봤는데요 전 잭슨이 오른쪽이 좋아요.....먼산...허허허허ㅓ허허허

 마이너일게 분명해하고 검색해봤으나 역시나 그럴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난 늘 항상 마이너위주로 파게되는걸까ㅡ.ㅜ.

 

 잭슨이가 이렇게 씹덕인데ㅋㅋㅋㅋ 아 죽겠어요 이러다 팬픽쓸기세..뚜두두둥

 

제이비랑 잭슨이 커플링으로 함 가좌!!!!!! 난 얘네둘이 붙어먹어서 평소엔 남자돋고 존나 재간둥이에 잔망이 넘치다가도 제이비 앞에선 순딩순딩해지는 애긩ㅋㅋㅋ잭슨이!!! 그 꼬라지를

꼬옥 보고말테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취향 한번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덕구는 영상 하나로 행복해 주겄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