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카라영지 예쁜움짤 볼수록 예쁜 아이돌 kara youngji

by 개인의취향 2014. 10. 13.


베이비카라 때부터보고 이쁘다 잘됐음좋겠다 ㅜㅜ 했는데 역시나 착하고 예쁜얼굴 소탈한웃음 ㅋㅋㅋㅋㅋ 으로 룸메이트 에서 제대로 모습 보여주는 영지. 볼수록 신기하다. 못할것같은데 다 한단말이야.. 빼는것도 없어. 진짜 열심히 하려하는게 눈에보인다. 신인의 올바른예! ㅋㅋㅋㅋ 이뻐이뻐 


이렇게 딱 얼굴에 나 선함! 이라고 써져있는 사람을 좋아한다..개인적으론. 나 착함! ㅋㅋㅋ 오구오구 이쁜그








소리는 안들리고 입만웃는 영지의 푸하하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소거 제대로임

이거 볼때마다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미침








낙지손질 하더니 먹방까지 제대로 찍었던 ㅋㅋㅋㅋㅋㅋㅋ

예쁜애가 이러니까 더 호감

근데 그게 꾸며낸 모습이 아닌게 보여서 더더더 호감 업








이날은 써니의 리액션도 제대로 한몫했던것 같다 ㅋㅋㅋㅋ

귀여워 둘다


영지를 룸메이트에 투입시킨건 신의한수인거같다

카라 활동하는내내 다른 멤버들 개인활동까지 있으니까

신인인 영지에겐 어필할수있는 예능은 꼭 필요했는데


시즌1 에선 예능쪽 두각을 보이지못한 룸메이트

그 시즌2를 살린거나 다름없으니







이뻐도 너무 이쁜영지

내가 갖지못한 몸매를 가진 아가씨.....,,,,,

힙업이 이렇게 잘됐을일???? 아... 젊다 예쁘다 상큼하다

이런말도 맞지만 몸매가... 끝내준댜.. 'ㅠ'


딱 내가 좋아하는 하얗고 건강미넘치는 

예쁜 몸매를 가졌다


특히나 엉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업이 너무 잘되서... 카라 무대 볼땐

영지 쪽부터 찾은다음 몸매 감상 한다능...


존예시다







애가 딱 착한게 보이는데

이런 방송 처음이라 어색뻘쭘 할텐데도

그냥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다른사람을 배려하는것이 느껴진다


소탈하게 자신의 있는모습 그대로 방송하려고 노력하는것도 보이고


아이돌.. 그니까 연예인이라하면 만들어진 이미지도 있기 마련인데..

최대한 진실되게 활동하려고 하는게 느껴져서 좋다.


이모습이 오래도록 변치않고 계속되었음 좋겠네

예쁘고 상큼한 지금의 영지는 볼수록 사람 기분좋아지게하는데 뭐 있으니까 ㅎㅎㅎ


 




댕글댕글 큰눈 진짜 너무 이뻐 죽겠다


소녀스러움 어리버리 사차원기질도 갖고있는듯하지만

그 베이스엔 순수함이 깔려있어서 좋은.. //_//






아유 이뻐 죽어요 ㅋㅋㅋㅋㅋ 

이 모습 꾸준히 볼수있었음 좋겠다


룸메이트영지 도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한승연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왔다 장보리 보면서 한승연한테도 꽂혀섴ㅋㅋㅋㅋ 애참 귀엽다고..

그랬는데.. 영지랑 완전 존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 분위기 는 확실히 다른데

생긴선? 그런게 약간 비스무리해서


가끔 보다보면 닮아보일때가 많다


햄토리들 닮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