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미인tip

에이핑크 민낯 쌩얼 너무 이쁘다. 보미 손나은 최고

by 개인의취향 2014. 12. 18.





















에이핑크 쇼타임에서 대박 민낯공개 했었다니 ㅠㅅㅠ  

이걸 이제야보다니~!!!!


다들 하나같이 예뻐서 놀랐다. 


아니 보통은 메이크업한 얼굴과 쌩얼의 차이는 보이기 마련인데

많인 연예인 아이돌들의 화장지운 모습을 많이 봐왔다고 생각했지만

그룹이 전체적으로 다 이쁜경우는 또 처음이라 당황스러움


은지가 공개안된걸보니 ㅎㅎ 지켜줄게.. 그 마음 이해햐 ㅠㅠ 

그래봤자 이쁘겠지만 뭐^^;;



일단 손나은 부터 등자하는데 이 전체적인 모습부터가 너무 이뻐서 컬숔






맛보기로 보이와 남주의 쌩얼 ㅋㅋㅋㅋㅋ

뚕뚕.. 뭐 이렇게 이쁘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럭지 긴거보소.. 이마 넓다고하는데 저정도면 애교수준아님?

완전 너무 이뻤다. 사실 손나은이 그렇게 피부가 하얗거나 한 편은 아닌데도

뽀송뽀송하니 형광등 백개켠 미모... 딱 이렇게 자체발광하는구나를 느꼈다


메이크업 지우면 순수하게 빛나심







여리여리한 팔뚝과 귀여운 이마에 시선강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수하려고 밴드로 머리 올린거 너무 귀여웠어..8ㅅ8

에이핑크의 비주얼실세답게 첫타자는 나은이었는데


손나은 민낯여신 ㅠㅠㅠㅠㅠㅠㅠㅠ







멀리서 잡아도 빛이나는데 가까이서 잡으면 뽀샤시~ 잡티하나없는 맑은느낌

진짜 넘 이뻐서 이 영상 몇번 돌려본거같음-_-;;;;







중간중간 남주와 보미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둘의 화장지운모습이 너무 궁금했다. 계속 까불거리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하영 이목구비 굵직하니 10대다운 피부...

아니지 나이와는 상관없이 피부는 타고나는것임 ㅠㅠㅠㅠㅠㅠ

진짜 하얗고 이쁘더라~ 민낯이 저정도라니.. 아.... 대박 


에이핑크 애들 숙소에서 화장지우면 바로 팩부터 하더라 ㅋㅋㅋ 귀여워

자세가됐음. 역시 여아이돌 다워


자기관리는 정말 귀찮아하는순간 망함 ㅠㅠㅋㅋㅋㅋㅋㅋ








헐 초롱이도 대박 이뻤음

맏언니라지만 애기애기한 피부 꿀이야ㅠㅠㅠㅠㅠㅠ 


화면에 많이 잡히진 않았는데 메이크업 지운모습이 몹시도 부끄부끄했나봄

좀더 보여주지 ㅠㅅㅠ 이렇게 이쁘게 방송에 나왔는데~~~


이번기회에 에핑을 비주얼로 깔수없는것만큼은 많은 사람들이 수긍했으리라 본다 ㅎㅎㅎㅎ







남주도 완전 똑같아! 메이크업 한건 한거대로 이쁘고

지우면 순수한 민낯이 튀어나옴..


남주역시도 어린데다 이목구비도 이쁘고 평소에도 보면 민낯도 이쁠꺼란건 예상가능했음


화장 전후의 갭이 다른듯하면서도 양쪽다 이쁜 비법이라도 있는거니 ㅠㅠㅠㅠㅠㅠ

에핑 겟잇뷰티 한번 나와주시뗴 







대박은 보미임 


귀여운 이목구비 올망졸망 생긴 보미찡ㅋㅋㅋㅋ 완전 좋아하는데

요새 미모에 물이 올라서 메이크업도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들뿐아니라 보미만 보인다능..


화장지운게 이렇게 애기같을수있는거니 ㅠㅠㅋㅋ 대박 이쁨!!!!!!!!!!!!


와 이건 역대급ㅋㅋㅋㅋ 진짜진짜 이쁘시조 8ㅅ8 







위에는 메이크업 한 사

아래는 싹 지운사진 ㅋㅋㅋ


그러니까 당연히 차이는나고 비포와 애프터의 느낌은 다르더라도

두모습다 이쁜게 함정.....


보미 얼굴 진짜 내취향이다 ㅠㅠ 그냥 핑순이들은 민낯 다 이뻤음







남주랑 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컵 젤 늦게 지우고나서도 또 까불까불ㅋㅋㅋ

민낯이 이정도라면..... 진짜 이런 시크릿 카메라가 굉장히 반갑겠더라 너네-_-;;


이쁜거 알면서 겸손하게스리.. 또 우왕좌왕 호들갑ㅋㅋㅋ 결론은 에이핑크 민낯여신임

쌩얼이 이렇게 이쁜애들 처음봤다.... 허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