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미인tip

초간단 마스크팩 시트팩만드는법 키친타월+스킨만 있어도 충분

by 개인의취향 2014. 11. 21.


여러종류의 팩을 써봤고 써오고있지만.. 참 피부관리는 정성을 들였을때 빛이나는법

비싼제품 싸구려제품의 경계가 없단 생각은 변함없다. 물론 값이 좀더 나가는 제품을 썼을땐 느낌상 더 좋아진듯한 느낌이 들수는있으나

피부관리는 시간과 정성을 들여주면 돈을 들인다는것과는 상관없이 충분히 보습이 되면서 촉촉한 동안피부를 유지할수있다고 생각함


예전 방송에서 봤던게 생각나서~ 요새는 씨트팩을 팔지만.. 나도 갑자기 사려면 엄두가 안나긴하더라

요긴한 방법이 있길래 캡쳐 업어옴 


만드는방법이 설명되어있는데~ 직접해보면서 따라해보면 느낌온다. 정말 쉬움^^





재료한번 정말 간단하다. 집에 찾아보면 없을수가없는 키친타월! 하나 준비해두고 눈코잎 잘라줘야되는 가위준비

잘쓰는 화장스킨이면 끝! 여기에서는 레몬과 와인을 더 넣어주라는데(소량) 스킨만으로 충분하다는 개인적인생각..


혹시라도 피부에 산성분이 확 오진 않을까 걱정되시는분들은 물에 희석시켜서 아주극소량만 사용해주어도 괜찮을듯싶다^^





키친타올 반접고 또 반 접어주기





정사각형이 모양이되면 한쪽면만 또 반접어주기





접은선따라서 한전 자르고 그 밑부분도 똑같이 한번 칼집넣고 자르기





이렇게 살짝만.. (눈구명 뚫어주는거니까 적당히만 잘라주면된다)





마지막으로 가? 가생이? ㅋㅋ 이부분을 정리하듯 잘라주면 끝


눈뻥 뚫어준 모습으로 잘라지면 완성이에요.. 어째 설명이 더 어려운거 같이 느껴짐~

만들어보면 쉬운데^^;








이렇게 되면 완성입니다~ 얼굴 사이즈에 맞게 더 잘라주어도 괜찮을듯





자주쓰는 스킨에 푹 담궜다가 바로 얼굴에 올려주면 끝


사실 화장품들은 기능이 아무리 다르다고해도 한끗차이라고하더라~는

글들도 많이봐왔고 성분이 비슷하기때문에 뭐이것저것 쳥겨바르면 피부에 더 안좋다는 얘길 많이들어서


이정도로만 (팩만) 관리해주고있는 요즘





레몬은 살짝만 첨가해줘도 괜찮다고한다~

그치만 피부에 안맞을지도 모르니. 이부분은 각자 테스트를 해본뒤 사용하시길 권장


댓글들보아하니 산성분때문에 안좋을수도있다는~ 여론도 있으니까요





와인도 한방울? 정도 떨어뜨려주더라.


그러니까 스킨에다가 레몬이나 와인을 넣어줄땐 정말 극소량! 만 넣어주는걸로





붙이면 이렇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럴싸하다. 막상해보면.. 싸구려 마스크팩 저리가라?수준


신나2


키친 타올만으로도 마스크팩 만드는거 어렵지않다


사놓은 팩 다 떨어졌을땐 이방법강추

이렇게라도 꾸준히~ 열심히만 피부 관리해주면


겨울철에도 보습잘되면 얼굴 상할일도 없다


요즘 관리해주니까 좋아진걸 경험해보니 팩은 꾸준히 해줘야할듯


초간단 시트팩만드는법 어렵지않아요. 키친타올 하나만 준비해주면 끝난거나 다름없음..

피부는 꾸준히 관리해주는게 관건인것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