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젤리피쉬 구구단.. 아까운 세정이

by 개인의취향 2016. 6. 30.
젤피면 빅스있는곳인데. 기획력이 이정도라니 실망스럽다. 세정이 보컬데려다놓고 이정도로밖에 못뽑는다니 아쉬움
프로듀스101에 출격시키지않은 멤버들중 숨은 실력자라던가 비주얼이 한명쯤은 있어야된다고본다
이건 뭐 세정이 미나 나영이만 보라는소리. 미안하지만 눈에 들어오는멤버가 전혀없고 확뜨는 보컬도 퍼포먼스도 아닌듯
인어공주 컨셉은 촌스럽고 세정이가 열심히해서 안쓰러울지경;;;; 왜이렇게 얠보면 akb48의 오오시마유코가 생각날까
뭔가 2인자 느낌에 유닛을해도 최선을다하지만 노래며 컨셉이 별로인...



세정이 있는 그룹이라고해서 괜한 기대를 했던 것일까... 쩜쩜쩜.. 세정이 아깝다는 소리만 나오네





구구단 (gugudan) - Wonderland 









단체샷 몸매포샵 잘한것같다. 다이어트 욕구 화라라라락 타지예 ㅋㅋㅋㅋㅋㅋ

여기에선 세정이 안같고.. 미나 나영이 이쁘게 나온듯 

미미란애 이쁘다고생각했는데 미나랑 나영이옆에있으닊 또 묻히는구나 ㅠ_ㅠ









미미 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이 이사진 이쁘다. 인어공주 컨셉은 귀여우나... 노래는 그냥 모르겠더라.








미미는 셀카 잘찍고..









미나는 하비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클수있을까. 젤리피쉬라서 엄청기대했는데 흠... 여아이돌을 처음기획한 티가난다. 빅스만큼만 뽑아줘도 빵뜰텐데. 세정이 하드캐리하고 미나 나영이 뒷받침해준다고해도 그룹 전체적으로 뒷심이 많이 부족해보이고 애들이 넘 많다. 노래라도 귀에 확 박혀야되는데 아직까진 잘모르겠다. 그냥 애들이 귀여운맛으로 신인이란 신선함으로 주의깊게 보고있는중. 구구단. 이름도 뭔가 특이해서 신선하긴했으나... 아홉가지 매력 어필이 제대로 되야될텐데. 다이아만큼이나 위험해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