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역대급 할로윈 분장을 한 2017 SM 할로윈 파티

by 개인의취향 2017. 11. 9.


단합력을 자주 보여주는 행복한 SMTOWN

올해도 많은 덕구들의 기대치를 한몸에 받은 핼로윈인만큼ㅋㅋ

궁금증을 증폭만시키다가


드디어 공개된  "smtown 할로윈 파티" 사진들입니다.

역대급 할로윈 분장을 한 아이돌들 모아 봤습니다'ㅅ'










아이언맨 코스튬 복장으로 나타나 엄청난 관심을 받은 엑소 찬열!

수호는 수호랑을ㅋㅋㅋㅋㅋㅋㅋ

카이는 알랭들롱으로 변신!









역대급 분장이라고 할만하죠.


아이언맨 스튜가 몇천이나 한다던데요

스케일 어마어마합니다 ㄷㄷ











수호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수호랑

힘차게 등쟝 '^'


준면 쵝오..b











매년 기대감을 져버리지않는 

샤이니 키는 마지심슨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는 이소룡


종현은 본인을 입고나오셨네요 공료오오옹!










보아는 슈퍼마리오 복장으로 레드벨벳 빨간맛을 열정적으로 췄다능ㅋㅋㅋ










정변의 아이콘 동방신기


창민은 제주항공 기장님이신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로윤호












윤아는 레옹의 마틸다


그냥 너무 예뻐버려.. 할말잃











sm의 꿈나무들 엔시티 드림은 스머프로 뙇!









엔시티 127은



쟈니는 윌리윙카 

해찬은 크리스마스의 악몽의 잭 

텐은 가위손 도영은 뱀파이어












태용 잭프로스트

 재현 너의이름은의 타키 

유타 L


잘생김이 지나쳐서 태용에서 멈칫... ♡













윈윈 미녀와야수의 야수 

태일 미녀 

마크 오즈의 마법사 양철나무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서 미쳐버립니다














레드벨벳 

조이 미스sm 

예리 벨 

아이린 오드리햅번 

슬기 클레오파트라 

웬디 킹스맨



미모 뽐내러온 레벨이들

웬디오빠 넘 멋있어요 //_///











첸백시 


첸 종대는 IT 우비소년

백 백현은 범죄도시의 장첸

시 시우민은 킹스맨











동안 비주얼로 메이크업까지 예쁘게한

태연은 니모를!











애나벨 써니 꺄악!!!!!!!!!!


갈수록 리얼해지는 분장실력 

ㅋㅋㅋㅋㅋㅋ 








에스엠 이사님 강타는

잭스페로우를









슴아부지 이수만옹은

도깨비를 코스튬 하셨다고 ㅋㅋㅋ







2017년 SM의 할로윈파티 역시

보는사람까지 즐겁게 만들어준 다양한 코스프레 였던것같아요.


해를 더해갈수록 역대급 분장들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보는 재미가 있는데다 

눈까지 즐거웠던것같네요.


내년도 기대기대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