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보고&느끼기/세 상 이 야 기

남자 5000m 인터넷중계주소. 크라머 경기 캡쳐 실시간! 크라머 헐!

by 개인의취향 2014. 2. 8.

 

 

오오!!! 크라머 선수가 나왔어요!

이승훈의 라이벌이 될 선수!

 

지금 전 5000m 인터넷 생중계로 보고있어요 !

 

http://www.sportcategory.com/a-0/16/104/a-170460.html

이싸이트에서 vedeo 2 클릭~!! 조금만 기다리시면 영상 나와요!!!!!

 

지금 티비 못보시는분들 얼른 인터넷앞으로 모이세요 커몬커몬!!!!!

 

 

 

 

 

 

크라머다!!!!!!!!!!!!!!!!!!!!!! 오오!!!!

 

얼른 위에 주소로 생중계들 같이봐요~~~

 

좀있으면 이승훈도 나와요!!! 이승훈선수 금메달 기원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라머 겁나 오랜만이다잉

벤쿠버때 이후로 !!!!!!!!!! 4년만!!!!!!!!!! 와후!!!!!!!! 반갑다^^

 

 

 

 

응원단도 이렇게 열렬히!!! ㅋㅋㅋ

 

 

 

 

 

 

 

 

 

 

허벅지 장딴지 힘좀보소!!!!!!!!!!!!

어쨌든 오랜만에보니 반가워서 흥분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라머 힘내세요

이승훈 선수도 힘힘힘힘힘!!!! 이제 곧 있으면 이승훈 선수도 나올텐데

크라머 지금 하고있거든요~~(실시간 ㅠㅠ) 6초 단축했어요 오매!!!!!!!!!!!!!!!!!!!!!!!!!!!!!!

 

올림픽 신기록이라니..와11!!!!!!

 

이제 이승훈 선수 활약 기대해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