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시우민 실검요정 실시간검색어 1위, 슈밍 빛봄 25번째 생일서폿 + 명동 생일축하 영상

by 개인의취향 2014. 3. 26.

 

 

 

역시... 실검요정 시우민의 저력이란 ㅎㅎ

 

 

대.다.나.다 !!!!!!!!

 

 

밍서기 생일축하해 ♡0♡

 

 

 

 

생일 축하해 밍서가~♥ 많이많이 축하해줘야지 ♥

 

이사진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넋놓음

 

이뻐도 너무 이쁜 슈밍 슈밍 ! ㅎㅎ 생일 추카추카추카추카

 

 

 

 

 

움짤을 보고있는중에도 슈밍이 보고싶다...

 

오늘 26일 만큼은 세계최고로 행복한 그런 하루 되길..

 

 

 

 

서포트 사진보는거 재밌어서 몇몇개 가져와봤다 '-'

밍서기 기분 좋았겠다 ㅠㅠ 이렇게 다양하고 멋진 생일서포트..

난 태어나서 처음봤음 쿄쿄 ♡

 

 

멜팅

 

 

 

블랙루즈

 

 

 

 

만두넷

 

 

 

 

 

파이니스트

 

 

 

 

버니드롭

 

 

 

 

 

민석아자니

 

 

 

 

326days

 

 

 

 

너는나의따뜻한봄이다

 

 

 

 

lovemin

 

 

 

 

 

전광판 광고까지 스케일 ㄷㄷ 최고시다

 

남다른 민석이 생일서폿 내가다 뿌듯하다'-'♥

 

 

 

 

 

 

 

명동 전광판 생축 광고영상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