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정동하에 빠진 아내편 '안녕하세요' 영상 캡쳐가져왔어요~

by 개인의취향 2014. 3. 22.

 

 

방송보다 동병상련도 느껴지고 ㅋㅋㅋ 재밌어서 바로 캡쳐랑 영상 들고왔쪄염 뿌우!

 

 

'안녕하세요' 정동하에 빠진 아내편을 보면서...

난 저마음 알것같았다 ㅠ0ㅠ.. 나도 애정하는 아이도루가 있고 (많음..-_=)

드러내지않고 일코를하는편이지만, 매번 아 이때 콘서트 갔더라면 좋았을껄

이방송은 내 쌩눈으로 방청했었어야했어!!! 라 후회는해본적있으니까.

 

물론 내일 열심히하면서 즐기는것까지야 괜찮지만

가족에는 소홀하시면 안될것같아요~^^

 

아이돌 혹은 연예인이 내 인생 대신 살아주는건 아니잖아여...'-'?

그냥 적당히! 만 즐기면 좋은 아이도루 팬질~

 

깊이 있게 빠지면 인생...조...ㅈ...망..... 아시잖아요

내인생부터 챙기기

 

 

 

 

 

 이때 부터 감이왔다 ㅋㅋㅋㅋ 연예인중 최근 결혼한 사람 누가있지? 엄청 대가리 굴림

 

 

 

 

 

 그 주인공은 바로 부활의 "정동하" 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나 좋아하심 ㅋㅋㅋㅋ 소녀돋으셨는데~

전...전 이해해요....왜냠 제가 그러고 있거든요 후..............

.

좋은걸 어찌하냐고~ ㅠ0ㅠ

 

 

전화연결해서 정동화랑 통화하다가 노래해달라고 부탁을하는데..

역시 내 예상대로 정동화 실물이 나타났다!!!!!!!!!!!!!!

 

 

 

 

 

 진심 너무 좋았겠다......

 

아 부러워ㅠㅠ...

 

세상에................................................

 

 

감미로운 발라드 부르면서 미끄럼틀타며 ㅋㅋㅋㅋ 등장하심

 

 

 

 

 

동엽신이 남편분한테 방석쥐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그가 점점 다.....가....온.....다...................

 

 

 

 

 

 

대............박........................

 

성공한 팬분이시네요 '-' 아 부럽다.

난 그냥 내 아이도루는 모니터로만 핥아야지 낄낄

깡다구가있었음 진작 뭐라도 했을텐뎈ㅋㅋㅋ

난 안방팬질이 편..편해..

 

근데 정동하 팬분 너무너무 귀여우시당 ♡

근데 이번 방송을 계기로 팬질이 더 가열차 지심 어떡하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