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크레용팝이 해냈구나 레이디가가 콘서트 오프닝기념 움짤 털이♥

by 개인의취향 2014. 3. 22.

 

 

 

유튜브로 크레용팝 티비를 보게되면서 (나 여덕?ㅋㅋㅋ)

크레용팝애들의 매력에 빠지게되었고 (특히 금미짱)

 

빠빠빠로 물제대로 올랐을땐 흐뭇하게 지켜봐오던 사람으로서 기쁘다.^^

것도 무려 레이디 가가의 콘서트 오프닝이라니요!!!!!!!!! ㅠㅠㅠㅠㅠㅠ

 

으아니..대단한 용팝이들!!!

 

산전수전 다 겪으면서ㅠㅠ 극과극의 기분을 넘나들었을텐데

나오는노래마다 반응좋고 활동 잘해주는것같아서 괜히 내가 다 좋다.

 

 

 

 

귀여운 소율이와 깨방정 미녀 엘린 짤로 가볍게 스타뚜 ~

 

 

 

레이디가가 콘서트 오프닝무대서게된 용팝이들

 

 

레이디가가의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의 콘서트 오프닝에 서게됐다고한다.

 

게다가 레이디가가가 이메일로 크롬엔터에 같이 하지않겠느냔 제안도 먼저했다던데..최고!

 

 

 

 

콕~콕~ 크레용팝 포스팅 공감 감사합니다^^

 

 

 

 

 

대단하다 ㅠㅠ 길거리 공연에서부터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두발로 뛴 걸그룹이..

 

레이디가가의 러브콜까지 받고 !!!!

공연무대에 오프닝자리까지 빛내게되다니 !!!!!!!!!!

 

내가 다 우럭 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좋은소식 축하축하합니다 '-'

 

 

길거리 영상도 다 찾아볼 정도로

귀요미짓 마이마이하고 신나는 노래 들려주는

 용팝이들 좋아함ㅋㅋㅋ

 

 

 

 

처음엔 소율이가 너무귀여워서 관심을 가지기 시작.

그리고 멤버들을거쳐 금미의 차도녀 외모와는 다른 털털함과 구수? 한

매력을 제대로 알게된거라 요즘도 응원하고있다 키키

 

사진은 텀블러펌인데 팬분이 찍어주신듯?^^

딱 소율이다. 너무 예쁘고 귀엽고 베이비페이스!

 

 

 

 

난 여자니께 금미같은 동성친구 원추!!!

성격 정말 좋다. 맏언니로서 역할을 너무 잘해줌.

팀을 조화롭게 해주는데 한몫하고있는듯싶다.

 

용탑티비 시간 여유되시는분들은 꼭 보세요~~~두번보세요!ㅎㅎㅎ

재미짐!  킬링타임용으로 가끔 검색해서 보곤하는데

용팝이들끼리 꽁냥거리는 재미가! 시즌2까지 끝난것같음~

 

 

 

 

이 츄리닝 컨셉도 깔끔하니 너무 이뻤다.

난 이런스탈 걸그룹에 신선한 재미를 느꼈던듯!ㅋㅋ

 

 

 

 

빠빠빠는 정말 신의한수 ㅋㅋㅋ

신나고싶을땐 무조건 빠빠빠 들으세요 !!!!!!!

 

헬멧컨셉에 치마바지 그리고 오기통 춤까지

어느하나 빠지는게 없음

 

어쨌든 크레용팝 계속 흥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