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민 luxiu 슈총

내가 아끼는 타민 타오x민석 이쁜요놈들 움짤 키키

by 개인의취향 2014. 4. 9.

 

이번편은 타오와 시우민으로 달려보겠습니다.

머리 제대로 푸름 으컁컁

 

 

 

슈밍횽이 내앞에서 잔망을?

타오 신기한듯이 바라보기. 으히히

 

귀여워 귀여워 귀염지다 타민 ♡

 

 

 

 

타민에도 손가락버튼을@! 감사해요^^

 

 

 

엑솜이들 커플링은 거의 다 핥는다고해도 무방한....;;-_-

요즘 이 더쿠가 왜이러는걸까요 후후

 

 

 
 
 
솔지키! 엑솜이들끼리 붙어있는것 자체가 좋다규-_ㅠ
 
그냥 너무너무 좋음~^^
 
 

 

 

 

슈밍한테 팔걸이 하는 타오 ㅋㅋㅋ 일단 키가크니 조쿠나 -_-♡

 

쬐끄미 형 한팔가득안으면서 자연스레 이동중인 타민.. 그림이 되지않습니까?

 

ㅇ아아아아아ㅏㅇ ㅠㅠ

 

케미 굿 따봉

 

 

 

딸기도 손으로 안받아먹음

 

입으로 앙앙앙~♥

 

 

 

 

학학!

 

그림이 되잖아 케미 터지쟈나..ㅠㅠ

 

 

 

 

 

몸다풀고 슈밍한테 쪼르륵 가서 앉으니까 부채질해주는 밍서기......ㅠㅠ

 

 

데뷔전 직캠에서의 엑솜이들

 

 

 

 

 

 

다정하게 꼭 붙어서 나오는 타오 슈밍

 

맨앞 루한이 장발 존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도 안고 저렇게도 안고~ 스킨십 대마왕들 *

 

 

 

 

으학학하가하가하가하가 ㅠㅠ 조타구....

 

 

 

 

팬더와 사슴님 사이에서 슈절부절 으학학 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영상에도있지만 이렇게 꼭 붙어있는건 다시봐도 조으다

 

 

 

 

타오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럭지가 기니까

옷태도 좋고 쪼꼬미 슈밍이 그앞에 서있으니 심방이 빠운스빠운스 ~_~

선덕선덕해 지는구랴 ㅎㅎㅎ

 

 

 

 

너무 좋아서 뽀뽀 쪽 ㅋㅋㅋㅋㅋㅋㅋ 므아앙아아앙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