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민 luxiu 슈총

140507 루민 새떡밥 또 루시우잖아!ㅋㅋ 美丽说 Meilishuo EXO-M

by 개인의취향 2014. 5. 7.
 
 
140507 exo-m 루민 ^_^
 
 
 
 
 
이 영상속 엑솜들이 날 주기려 든다.........아 어쩌지.......ㄷㄷ 엑솜이들 때매 모에사 당함..;;-_-
 
크리스횽! 인형에 뽑뽀!!!!!!!!!!!!!!!!!!!!! ♥_♥/// 아 애들 상큼 터지는거...아나 ..... 죽겠다그여 ㅠㅠㅠㅠㅠㅠㅠ
 
흐어엉허어허엏어허어ㅓ 이뻐이뻐이뻐이뻐이뻐 ㅠㅠ
 
 
아주 적절하게 루민도 껴있잖아!!!!!!!!!!!!!!!!!!!! 욧따 좋아요!!!!!!!!!!!!!!!! ㅋㅋㅋㅋㅋ좋아 죽는다 나 ㅠㅠ
 
 
 
 
  
 
 
 
상큼~ 상큼~♥0♥
 
아 거참 자알생겼다!
 
 
 
 
횽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곰돌이 인형한테 반했어? 응? 그런거야?
 
괘 잘생긴 희수횽한테 맴이 선덕선덕
 
 
 
 
넴 그렇죠 루민입니다. 루민루민 클클
 
외쳐!!!!!!!!!!!!!!!!!!!! 루민~!!!!!!!!!!!!!!!!!!!!!!!!!!!!!!!!!!!!! 루민의 수많은 떡밥속에서도
 
뉴떡밥은 그저 황송하다. 아 감사해 루민 ㅠㅠ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애기!!!!!!! 신나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하니 웃는거 너무너무너무너무 이쁘고 ^*^
 
 
 
 
개썅 잘생기신 크리스 사마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매일이 리즈시다. 헙...
 
 
 
 
레횽 너무 이쁘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뽀송뽀송!
 
상큼한것좀 보소!!!!
 
 
 
 
 
오늘도 루민을 영접할수 있어서 행복했나이다........낄낄
 
 

 

다른글 더보기 ☆

 

140506 루민 뉴떡밥 美丽说 Melishuo 五一祝福语 EXO-M xiuhan luxiu ♥

 

140505 루민 sm사옥, exo-m 인천공항 프리뷰

 

중국예능 오락성천지 루민~♥

 

루한x시우민 공항에서.. 슈밍 曰 : "못생긴 사람은 싫어~" 이 앙탈쟁이좀 보소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