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민 luxiu 슈총

140506 루민 뉴떡밥 美丽说 Melishuo 五一祝福语 EXO-M xiuhan luxiu ♥

by 개인의취향 2014. 5. 7.
 
140506 루민 떡밥이다 ! ! ! ! ! >_<
 
 
 
 
시우민....슈밍! 왜때무네 저렇게 귀엽게 알았어~ 하는그예요?????? ㅠ0ㅠ
 
하니는 또 너무 다정하잖아 ㅠㅠ 안되면 립씽크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 가르쳐 주고있었나 보다 아 루민이들 헉헉헉 ☆
 
 
인형 더쿠이신 크리스횽 곰인형에 모자 씌워주는거랑
 
타오 영혼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 손 붙잡고있는것 등등
 
씹_덕 씹_덕 엑솜이들이 다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 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눈은 다 같나보다.. 루민 행쇼 ♥_♥

 

 

 

 

 

 

 

아 둘만 핑크빛이야 ㅋㅋㅋㅋㅋㅋ 루민이들 때매 살수가 없어욬ㅋㅋㅋㅋ 넘 좋자나 ㅠ0ㅠ

 

 

와중에 희수형 혼자만의 세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에 모자씌우느라 바쁘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한 ♥ 시우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