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고하는짓/화장품리뷰

홍콩에서사온팩 흑진주팩 수분감 최고

by 개인의취향 2014. 10. 14.


오...이 팩! 이미 많은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홍콩 유명팩이구나. 선물받은팩! 사용감 정말 좋았고 선물받은것들중 제일 기분좋게 사용할수있었다. 일단 밀착력이 너무너무 좋고 팩하고 난 다음날 피부가 탱글탱글 한것이.. 느낌부터가 확연히 다르던^^ 최고중의 최고~! 선물받고나서 만족도 높아서인지 기억에 남는선물


인기있는데엔 그만한 이유가 있는것같다. 홍콩가면 많이들 사오는 팩인가봄 

나도 여행다녀오면 꼭 사와야지..


홍콩 추천팩






aloe mask


모양은 이렇게~ 생긴팩인데 종류별로 선물 받았다. 이건 알로에 수분팩

팩중에서 선호하는건 알로에.. 그냥 수분감이 가득가득해서 좋다.

하고나면 촉촉한 느낌이 산뜻까지하고 굉장히 상쾌하다.






이건 울트라 화이트닝팩 홍콩팩추천!

bird's nest mask


피부 하얗게 된다면야... 꾸준히 써볼수있는 제품

여기 제품들 하나같이 다 좋더라


써보고나서 선물해준 지인에게도 고맙다고

팩 다 써봤다고 톡하니가 굉장히 기뻐했던 ㅎㅎㅎ

담엔 나도 좋은제품 선물해줘야겠다며..







black peart mask


홍콩 흑진주팩 


이거 유명한가보다 리뷰로 많이봄..

나도 다 써봤는데 세종류 다 좋았다.


팩은 다 거기서 거기라며 저렴이팩 위주로 써도 딱히 불만없이 사용해왔었는데

저렴이 쓰다가 갑자기 흑진주팩 쓰려니 느낌부터가 차이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물이야 한번 쓴걸로 알진못하지만 확실히 느낌이나, 사용감이 남달라서 인지

좋다는 이야기가 나올만한것 같은 제품이었다.


홍콩가시는분들~ 꼭 쟁여오시길.. 이런 제품은 써봐야 아니까 ^*^








저렴이팩 써보면 어떤건 좀 수분감이 겉도는 느낌이 있는데

홍콩팩 은 하나같이 흡수력이 좋았다.  피부에 제대로 밀착되고있는듯한 느낌이 제대로 온다.

향도 좋고~ 수분감도 끝내주고 써보고나서 가장 만족도 높은 팩이었음 


홍콩 선물로 추천드리는 팩

이런 모양 보시면 꼭 사와보세요~ 괜찮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