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고하는짓/화장품리뷰

모유비누후기 튼얼굴 해결책 ♣

by 개인의취향 2014. 10. 24.


유기농비누 천연비누 선물받은게있는데~ 숯비누는 다썼고^^ 화학성분이 안들어가서 그런가~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이기도해서 감사하게 잘쓰고있다 :-)


얼굴이 다 터서... --;;;; 건조한 피부에 딱 좋은 보습비누나 세안제.. 뭐 없을까 하다가 갑자기 생각난 천연비누 !!!!!! 


보습에 좋다는 모유비누 ! 입니다 ~~^^


이거 정말 산모들 모유비누인가??............. ???

처음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네이버에 검색해봤더니 리얼로 "모유" 얘기들을 많이하시니.. 맞는가보다. 호오..? 신기신기 처음써본 모유비누후기 너무너무 좋아서 포스팅 안할수가 없는 제품이다.






이렇게 종류별로 4가지의 비누를 선물받았다 ^^


화학첨가물 사용하지않은 비누라서 물에닿으면 물러지기 쉽다

옛날엔 단단하지않은 비누가 너무너무 싫었는데 ㅜㅅㅜ

금방 쓰기도 다 쓰고.. 물러서 비누기능을 못하는듯 싶기도했고


그게 더 좋은거였다니 이번기회게 제대로 느꼈다~ 합체





2014년 5월10일날 제조하신 비누^^


시간도 많이 걸리는만큼 정성이 가득가득하게 느껴진다~

다시한번 선물해주신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처음 사용했을때 찍어둔 사진이라 그런가 아직 물러지진않았다.

숯비누에 비하면 저언혀~ 무르지않음 ㅋㅋㅋㅋ 살짝 단단한 느낌이 오래 유지되는듯한 느낌이 들어 좋더라


밑에 사진 모유비누 밑에 숯비누는 형체가 완전 사라져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요새 발닦을때 닦는..비누...^^;;


천연비누 너무너무 좋다. 요새 내 완소 아이템은 모유비누 !!! 



모유비누후기





얼굴이 너무너무 건조한 요 며칠이었다. 좋은성분의 스킨로션을 바르고 수분크림까지 바르고 자도.. 피부가 미쳤는지 --;;;;;; 보습이 제대로되질 않았다. 

본인도 느꼈지만 최측근들이 얼굴텄다고.. 화장떴다고 해줄때마다 (비러머글?ㅋㅋㅋㅋㅋ) 신경쓰였던 부분이었는데


모유비누 써보니까 정말 좋다. 비누자체를 안쓴지 꽤 됐는데도 불구하고 요새는 비누만 쓴다. 일반 폼 제품보다도 피부에 더 잘맞고, 보습이 잘되다보니 얼굴이 트는현상이 단번에 사라졌다..


신기신기! 천연재료만 사용한 비누여서인지 믿고쓸수있어 좋고~

딱히 좋은향이 나는것도 아니지만 본인은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중이기에 후기도 짜아아안! ^^


다 쓰면 구입해서라고 꼬옥 써보고싶다~ 천연비누 써보니까 진짜 좋다 재구매의사 있음!!^*^

튼얼굴 요새 좀 심각했는데 버짐피듯이..희끗희끗한게 사라지니 좋소!!!!!! 매우 만족하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