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홍영기 이세용 아기 육아일기 잘지내는모습 보기좋네요

by 개인의취향 2014. 12. 16.



얼짱시절을 거쳐 방송까지 타게되면서 관심있게 봐왔던 영기찡 

정말 신기했었는데.. 인터넷 세상에서만 보다가 케이블 출연이라니. 요즘도 그 방송 하나 모르겠다만..

어쨌든 카메라로 보긴했지만 사진만 보던 사람을 실물로 본다는게 그것도 일반인을! .. 재밌었던거같다

물론 프로필에는 연예인이라고 써있긴하지만.. 친근한 느낌!ㅋㅋ


그리고 홍영기 이세용 커플~ 관심있는 사람들은 다 알고있는사실인 임신과 출산.


핫했던 소식 이후로 엄마아빠의 모습이 제법나는 최근 영상을 보면서 세사람의 가정이 너무 예뻐보여서

캡쳐떠옴 ^*^ ㅋㅋㅋ 잘살아야죠~ 암 ㅋㅋ 잘지내는모습과 더불어 아기는 얼마만큼 컸나 궁금했었는데

이 두사람의 아들 재원이 아주 귀여워 죽겠음이다 꺄꺄ㅑㄲ 







단란한 세가족 ㅋㅋ 여름에 놀러갔던 영상인가보다

배경도 그렇고 흰티까지 맞춰입은 세사람 넘 귀야움ㅋㅋㅋㅋㅋ


하지만 움짤속 내용은 문제 틀린사람이 청양고추 먹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렇게 괄호표시로 23세라고 되어있는거보니.. 정말 어린 부부란게 실감나네


92년생 홍영기와 95년생 이세용 얼짱부부의 탄생이었는데

잘지내는모습 아주 보기좋다^^


나이가 적든 많든간에 부모는 부모다. 

아이 잘 보살피면서 가정을 지키기위해 열심히 노력하고있다면 된거니까 뭐 힠ㅋ


이렇게보니 가족이란 모습이 참 좋아보이면서도 부럽고 그렇네 하트3








진지한 아빠와 아들 ㅋㅋㅋㅋ 귀여워서..





연하의 남친과 알콩달콩 잘사귀는모습이 최근으로는 제일 익숙했는데

먼저로는 얼짱티비를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얼짱이었으니까 방송활동도 꾸준히 해왔고~


아마 지금도 쇼핑몰 운영하고있지않나싶은데~ 아이를 케어해줄만큼의 경제력이 되는부분


갑작스러운 아이출산 소식으로 많은 사람을 놀라게했지만 그때의 소식이후로는 검색해보지않아 몰랐는데 그때의 포스팅 이후로는 처음인듯싶다

말도많았던만큼 잘지내는 모습을 보니 아기도 넘 귀엽고~~ 여전히 알콩달콩한 두사람









두사람의 모습을 빼다닮은 재원이 ㅋㅋㅋㅋㅋㅋ 므아아아앙 귀여오 ㅠㅅㅠ

이렇게나 컸다니^^ 순식간이다~ 



2014/03/30 - [연 예 계 이 야 기] - 홍영기 이세용 출산 ! 예전 얼짱시대 영기세용 영상 + 사진모음


이 위에 글 ㅋㅋㅋ 쓴게 3월이구나.. 아~ 시간 빠름


출산과 육아 정말 쉽지만은않을텐데 에너지들이 워낙 밝아서 정말 즐겁고 행복해보인다 







아 애기 ㅋㅋㅋㅋㅋ 넘 귀엽다 심각해~ 뭐 보고있는건가 ㅋㅋㅋㅋ

유튜브로 이것저것보다가 발견한 영상이었는데 단란한 가족. 이쁘구나..//.//









젊은 엄마아빠 재원이까지 모습 보기좋아요 :)

이 밑에 짤에선 애기 빼꼼 나온거 넘 귀여브다 ㅋㅋㅋㅋ 막짤 애기 넘 카와이해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소식전해주는거 좋다~ 가끔 생각나면 찾아볼듯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