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오랜만에 내 남강 털이...위너 태현x승윤

by 개인의취향 2014. 12. 13.



나는 얘네 케미에 늘 미친다 ㅠㅅㅠ 복습한번 했다가는 난리날정도로 너무너무 좋아하는 두사람의 조합 

태현x승윤 남강 최고로 좋아합니다..8ㅅ8 쉬는날엔 역시 복습이 짱.. 연말이라 시상식에 이것저것 있다보니 위너보는 즐거움이 


남강은 진리이죠 네 그러합니다. 아 진짜 얘넨 항상 붙어있어야함 ㅠㅠ 

그냥 태현이 승윤이 이렇게 있으면 색다른 느낌이나서 넘 좋다 ㅠㅠㅠㅠㅠ 내취향...휴 

남강떡밥 많아서 진짜 행복함ㅋㅋㅋㅋ 검색해보면서 광대 터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이면 이타이밍인데 잘생기고 난리인 태현이 ㅋㅋㅋㅋㅋㅋ 턱 삐뚜루? 그래서 멋쁨이야 오구오구

승윤이 입 앙다문게 너무 귀여워서 앞에 지디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을 시작으로 오늘은 남강앓이..


오랜만인것같은 기분이야 아 복습하다보니까 남강 떡밥도 정말 많아졌구나 ㅠㅠ 감개무량함 









이쁜것들 595959595959 이쁜 애깅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좋다 구사즈 태현이 승윤이 으으응 //_//


붙어만 있어죠 사랑이죠. 둘의 케미는 처음보는순간 반했을정도로

엄청난거같음... 귓말할때 나 죽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는 뭔데 케미가 이렇게 좋은걸까;; 눈에서 땀남...^_ㅠ....










빙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데 못나오겠다 이짤

아 손더듬는 스킬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 계속봐야함 자꾸봐야함~ ㅠㅠ

아 이짤에서 못나오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넨 어떻게 이름도 승윤이 태현이냐고...







이 분위기는 너무 예뻐서 오열 


참 봐도봐도 좋은 움짤들.. 


내맘속 남강의 계절은 항상 봄임 ㅠㅠㅠㅠㅠ 한창 봄날에 너무너무 예뻐했던 두사람이라서

아직도 그때의 계절같은게 선명하게 기억남 ㅠㅠ 정말 일어났다하면 짤찾고 그랬었는데.. 흑..







스킨십 좋다 8ㅅ8 얘두라 좀만더... 해봐

남강은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구나 ㅋㅋㅋㅋ


와중에 시강 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좋아

삼각구도 크헝 


승윤이는 만년수... 솔직히 태현이가 너무 남자남자하고 멋있어서

저 검지하나로 툭 건드렸다가 어깨에 온전하게 다 올려두는..부드러운 상남자 ㅠㅅㅠ


짤 한개에 몇분씩 머무르는거냐 아 -_-;;;;








오예오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요미들 아 진짜 이런 시츄에이션 넘 좋자나

으헝헝허엏어 남강 사댱해...







봄소년같아. 태현이 왜이렇게 쌍팔년도적 모습같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강아지 멍무이 같은 귀여운데 분위기까지 있어 멋쁨멋쁨 









뒷모습만봐도 이렇게 설레이다니.. 노랗고 주황색이 왜이리 봄같은겨 ㅠㅠㅠㅠㅠ


남강에 취한다 ㅠㅡㅠ ...내 남강 사랑하이요. 팬픽찾아 삼만리를 해야겠구나 주말엔 역시 남강앓잌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