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태연 열애설이후 공항에서 눈물? 팬들과 얘기중

by 개인의취향 2014. 6. 26.

 

 

태연 백현 열애설로 두팬덤이 시끄러웠던 나날들이었네

 

 

 

 

 

이건 팬이랑 얘기하고있는 중인거 같고

 

 

 

 

 

 

 

 

처음엔 얘네 비밀연애가 수면위로 떠올랐을땐

'아 조심좀하지..' 아이돌 생명은 신비주의인데..

 

이정도의 생각으로 안타까워했었다면

 

속속들이 밝혀졌던

럽스타그램의 증거들로 뒷목을 잡으면서

아 사귀거나 말거나 내 알바아님-_- 이런

뚱스런 마음이 됐던것도 사실.

 

탄생화 사진이라든가, 조공받은걸 커플템으로 썼다는 증거는

잘못알려진 부분도 있는것같아서

일단 증거 모음 포스팅은 바로내렸다.

 

엄한걸로 괜한사람 잡으면서까지 모함하고 싶진않았고

무관심으로 내버리면 그만일일이다

 

팬질은 내 즐거움을 위해서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거지

 

홧병얻고싶진않고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질책하며 깐다한들

뭐 어쩌겠어 ㅋㅋㅋ

 

이것들도 사람인데..팬한테 미안한 마음 드는건 당연하겠죠

이런 모습을 보고도 쇼하네 연기하네 라고 생각할 사람도 있을테지만

 

그건 각자 알아서 판단하는거고

 

이제 관심도 안가고~ 잘사귀든 말든

내 알바아님 ㅋㅋ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