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태양앨범 나왔다~ 듣고있는중 :) 눈,코,입 뮤비도 쏙~

by 개인의취향 2014. 6. 3.

 

 

영배 노래나왔다.

 

 

 

 

처음본여자가 이상형인 어떤 남자사람처럼

가수들 앨범나오면 쭈욱 정렬시켜놓고 듣기잼. 요즘 즐기고있는것중 하나

 

최근에 정말 리얼로 소름돋게했던 앨범 몇개 꼽자면 죄다 yg표 앨범이었음. 투애니원과 악동뮤지션! 취향 제대로 저격해서 들을때마다 우르먹!  믿고듣는 와이지~ 라며 찬양질ㅋㅋㅋ

이러면서 태양 앨범도 지금 듣고있는중

 

그리고 내가 좋았던부분이 있으면 그팬들반응은 어떤가 커뮤좀 돌고 그러는데 반응이 극과극인거같네 ㅋㅋ

태양목소리 자체가 개꿀이라 황송해하며 듣고있다. 캬...

 

무난한 막귀라 평가 같은거 할줄 몰라요~ 별로였음 포스팅도 안함ㅋㅋㅋㅋ 그냥 내취향

일단 눈,코,입 아주 존좋! 내 스타일. 미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었을때 내가 좋으면 그걸로 된거니까. 트랙리스트 다 괜찮고 그렇게 호불호 갈릴만한 곡도 딱히 없다고봄.

 

결론 노래 좋다

 

 

 
 
이게 뮤비인가봐요. 와!
 
 

 

 

 

 

읭? 끝이 왜이럼ㅋㅋㅋㅋㅋ복근 짤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저렇게 관리하려면 운동 앤드 식단관리

 

어떻게 해야되는거야? 응? 복근 잘 키워놓은 영배가 부럽네 .. 아 운동하고싶다 ㅜ_ㅠ..근데 귀찮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