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고하는짓/화장품리뷰

아이오페 수분크림 릴리프크림 3통째후기

by 개인의취향 2015. 2. 15.



내 완소템 아이오페 라인! 크림 너무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정말 순하고 촉촉한 타입의 아이오페 수분크림!


처음엔 세트구매할때 들어있던 제품이라서 별생각없이 썼는데

벌써 3통째 사용중인만큼 내 피부타입에 너무 잘맞는제품. 


일단 순하고 향긋한느낌이 모든피부타입에 잘 맞을만큼 호불호가 갈리지않는느낌입니다.


악건성인 엄마와 지복합성에 예민피부인 나 두사람다 잘쓰는걸보면 정말 웬만해서는 모든분들이 다같이 사용할수있는 크림인듯싶네요


실제로 피부과 관리나 스트레스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발라도 자극없이 스밀정도로 괜찮아서

병원다녀온뒤에도 꼬박꼬박 열심히 발랐더니 피부개선도 보이고 정말 마음에 들어서 3통째 사용중인 릴리프크림입니다.







▶ 설명대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주는데다 피부진정효과까지 있다는걸 3통사용째쯤에 설명서를 보고 알았습니다^^;;


그래서인지 피부과다녀오면 피부가 화끈거리고 아픈데도 다른 재생크림과 마찬가지로 이 수분크림만 발라주어도 얼굴에 수분감이 촉촉해져서 금세 좋아진걸 느꼈는데..

나중엔 비싸고 좋다는 제품보단 아이오페 수분크림만 발라줘도 피부가 몰라보게 좋아졌다는 후문. 그만큼 본인은 신뢰도가 굉장히 높은 제품입니다.





손등에 발랐을때 이런느낌인데 최근 수분감이 부족해진 피부 어느 부위에 발라도 보습막이 형성되기때문에

건조해진 부위를 정해두고 꾸준히 사용해보면 그부분의 피부가 서서히 개선되는 느낌이 제대로 느껴집니다


귀찮아서 크림은 늘 패스했었는데 확실히 사용해보고난뒤 그래도 필수 화장품은 써주어야된다는걸 제대로 느꼈네요.

스킨->에센스-> 크림만 발라주고있는데 요새 피부에 수분감이 가득해서 정말 만족합니다.






외형부터가 기능좋을것같은 화장품임을 보여줄뿐아니라 내용물도 얼른 발라보고싶게끔 만드는 베이비 블루느낌이라

매번 바를때마다 기분좋게 초ㅑㄱ! 피부 마사지도 해주면서 매일 자기전에 바르고있습니다.




사진상 티는 안나지만 지금 피부에 붉은끼는 물론 시술을 받은흔적으로 굉장히 건조합니다.

피부자체가 계절의 영향을 받는 민감타입이라 제품 챙겨 발라주었어야함에도 관리를 안해왔기때문에..

최근 조금 신경써준 이 릴리프크림덕분에 피부가 몰라보게 산뜻해졌고 수분감이 많아졌습니다.


예전 어느방송에서 나온내용인데 수분크림을 써주면 비포와 애프터 수분감의 차이가 다른게 나오더군요.

계절에 따라 피부가 민감하게 바꾸시는분들은 꼭꼭 수분크림 챙겨바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