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고하는짓/화장품리뷰

썰전 천송이립스틱 국내회사제품 아이오페 워터핏립스틱 44호 포에버핑크

by 개인의취향 2014. 12. 12.



왜 알베가 비정상회담에서 그런말 했었지않나. 마케팅의 문제!라고...ㅋㅋ 이탈리아 사람들 마케팅 못해욥!!!!ㅋㅋ

이번 역시다. 아이오페 브랜드가 천송이 립스틱이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된 나로서도

썰전에서 언급해주지 않았더라면 끝까지 모르고 있었을사실..ㅋ


이제야 안 사실이지만 천송이 립스틱은 아이오페 제품이라고 한다.

썰전 기사내용 안봤으면 끝까지 타브랜드로 알고있을뻔했는데. 얼레~~ㅇ0ㅇ * 흔히 알고있는 그 제품은 제작발표회에서 바른것이라고 합니다...


정보를 수용할때는 한두사람의 이야기의 뒷배경인 '파워'는 잠시 넣어두고-_-;; 객관적인 이야기에도 귀를 기울일줄 알아야되는가보다

나도 서너명의 포스팅을 통해 타브랜드가 노출되고있는걸 직접적으로 봐왔기에 그 정보가 진짜인것처럼 인식을 하게된경우였는데.. 아무튼 재밌네 ㅋㅋ


이름의 인지도와 마케팅력이 어마어마해야 좋은제품도 홍보가되고 입소문이 나 불티나게 팔린다는걸 다시한번 알게됌

아아아 아이오페 제품이었어요~~!! 나도 포스팅한적있지만 어쨌든 두제품다 써드림.. ㅠㅠ 


이제서야 알게된 아이오페 워터핏 립스틱 44호 포에버 핑크


이게 천송이 립스틱^^







참 이쁘다 전지현 입술 촉촉하게 표현된것만 보더라도 이 제품은 발림이 좋고 

발색이 좋다는것즘은 알수있는사실.


요즘 립제품이 굉장히 잘나온다. 저렴이 고렴이 할것없이.. 사실 귀얇은 사람들은 브랜드 이름 따라가게되어있고

남들이 쓴다하면 나도 써보고싶다! 라는것때문에 아무래도 이번 블로그 홍보효과를 누린 타브랜드가 주목을 받은셈이지만

어쩄뜬 그 제품도 제작발표회때는 바른것이라고 하니까 뭐^^;; 드라마 내내는 아이오페 제품을 쓴듯하다







떡하니 써져있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아이오페 협찬 ㅋㅋ


아 이 제품 써보고싶은 뽐뿌온다.....ㅋㅋ









촉촉한데다 글로시함까지 느껴지는 제품이라 이 제품또한 검색해보면 후기가 많이 나오고있다^^

아이오페 립은 사용해본적없는데 이번에 립제품 어디서 살까 검색해보고있었는데

느낌이 확 온다. 예쁜 핑크컬러~ 써보고싶음 ^*^


44호 포에버 핑크는 자칫 촌스런 핑크로 연출될수도 있을것같긴한데

후기들을 보면 화사하니 너무 예쁜핑크더라.


내가 탐나는 제품은 42호 오렌지랑 41호 블루밍피치!


이쁨이쁨 ♡♡♡








컬러핏 립스틱 18호 클래식 레드 


전지현이 바르니까 정말 이쁘구나 8ㅅ8

쥐먹은 입술이 되지않는 연출력이 중요한듯싶은..한번쯤은 바르고싶은 레드립!


검색해보니 이미 유명한 제품이더라 워터핏립스틱~ 아이오페에서도 홍보를 했기때문에

많은 블로거들 사이에선 천송이 립스틱으로 통하고있는듯싶다.


결론 나만 몰랐던 사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