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세훈 준면 뷔페짤 세준 the love....

by 개인의취향 2014. 12. 25.



엄마야 나 또 잘못밟은거같아;;;; 세준은 사랑인데.. 아 너무 좋다. 나는 준면몰이 당할때의 모습과 얇고 슬림한 스키니 몸매를 볼때면 준면수를 외치게된다. '-' 

세훈이랑 같이 있을때의 수호를 보는게 좋다. 개인적인 취향이라고는하지만 왜이렇게 좋은건지 정말 말로표현못할만큼 막 좋다고 하이킥 해주기;;-_-


세준은 서로를 챙기는모습도 너무 예뻐보이고 같이있을때 시너지효과를 백방으로 내는듯.. 


준면인 엑소의 든든한 리더이자 맏형이지만 어쩐지 여린모습을 갖고있는듯해서 자꾸 그 이미지에 수를 덧씌우게 되는것같음.

역시나 나는 세훈인 총공이미지가 좋고. 남자남자한 구사즈를 좋아하기때문에 종인이 세훈인 무조건 공이라요 





세준 뷔페짤은 보자마자 숨멎......... 아 준면인 본인은 먹지도않으면서 세훈이 음식 뜨는거 기다려주는중인가봐.. 막냉이 챙겨주는 형아의 듬직한 모습인데 아 왜 나는 세준을 외치고 있는가 ;ㅁ; 아무리봐도 얘네구도는 세훈공에 준면수랑께요 ㅋㅋㅋㅋ 좋다좋다. 이렇게 케미 터질일?


갈수록 이뻐져가는 준면이 비주얼 ㅠㅠ 날때부터 이쁜 비주얼이지만 최근 사진을 보면서 제대로 물올랐다는 생각을 굉장히 많이 하게됐음

참 좋은나이다. 좋은시절의 세준을 볼수있어 카므샤합니다...ㅠㅠ 





옆태만 보더라도 세훈이 참 잘생겼다. 그리고 준면이 저 표정은 내가 참 좋아함 ㅠㅠㅠㅠㅠ 억울해할때 짓는표정도 완전 좋아함

이제보니 엑소의 숨은 볼매늠 리다형이시다.. 진짜 볼수록 점점 더 좋아져서 클남 ㅠㅠㅠㅠㅠㅠ 인성부터 제대로된 아이돌 


이런 무방비상태의 파파라치컷 너무 좋다 8ㅅ8




막내를 귀여워하는 맏형의 모습인데 뒷모습만보면 반대상황같다ㅋㅋㅋㅋㅋ

세훈이 먹는거 지켜보는 준면이 너어....? 이렇게 잔망 떨꺼니? ㅠㅅㅠ

오늘은 이짤들에서 못나오겠네..


세준 뷔페짤이 오늘 다했죠... 심쿵했으닉하 ㅠㅠ....




내가 좋아하는 준면이 아련짤ㅋㅋㅋ 아 얼굴 때깐때깐 이뻐진거 봐라 ㅠㅠㅎㅎㅎ 요새 정말 미모 물오르심 예뻐죽겠어

수호 여장짤도 유명하잖아.. 넘 이뻐 정말. 사내애한테 어거지 메이크업을 해놓은 모양새가 절대 아니었다..정말 미모 제대로 폭발했던 그때 그 모습들 잊히질않음


정말 예쁘단거 인정 





새침새침 머리띠 씌워준거  마음에 들었는지 빼지도않고 만지작 ㅋㅋㅋ 

그러고보니 준면이는 얼굴에 착함,성실,근면 이런이미지가 잘보이는상같다..


아 물론 너무 잘생겨서 다 올바르게 보이지만 킼키키ㅣㅋ 아 세준 너무 좋아 /// _//






형아 한테 저기 가자고 툭 건드는 세훈이 ㅋㅋㅋ 근데 준면이 흥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짤들 보다가 발견한건데 너무 귀여워서ㅠㅠㅠ 또 너갱이 놓고 봤네.. 귀여워 이것들!!!





정말 편한게 보이는 둘사이. 막내 형 갭도 발리는데 그냥 얘넨 비주얼에서부터 하나하나가 다 최고시조 8ㅅ8


여기에 타오까지 끼면 궁극의 트리플완성ㅋㅋㅋ 엄마엄마 하면서 준면이 졸졸 따라당기면 세훈이가 방해하고 타오 찡찡거리고 이런거 보고싶다 

아 얘네 셋다 매력쩔어서ㅋㅋ 오구오구 하게됌. 보고있으면 흐뭇해진다. 세준 뷔페짤 저장해놓고 매일매일 봐야지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