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보고&느끼기/세 상 이 야 기

세상을 바꾸는 시간 세바시 258회 작가 정선혜 - 끌리는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스토리의힘

by 개인의취향 2014. 5. 1.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정선혜님 편

 

 

 

우리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늘 똑같은 모습에 지쳐갑니다. 그리고 열심히 살고 노력하는데도 난 왜 제대로 대접받지 못하는 것인가 하는 고민으로 방황하기도 합니다. 내가 정말 잘 못하고 있는 걸까요? 어쩌면 내가 가진 모습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한 것은 아닐까요? 나의 매력과 장점을 수천만 원짜리 기업 광고 부럽지 않게 잘 표현할 수 있다면 내 인생은 지금보다 달라질 수 있을 겁니다. 그것이 바로 '스토리의 힘'입니다. 인생을 바꿔 줄 마법같은 스토리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

 

지금 순간 삶자체에 딜레마가 오신분들 (나처럼..?ㅠㅠ), 새로운 동기부여가 필요하신분들께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이 영상을 추천드린다^^

 

멘토들의 스토리 텔링을 듣는순간 내 인생이 달라질것같은 기분을 느낄정도로,

 

내삶에 영향을 주고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에 가져온 영상은 작가 정선혜님의 '끌리는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스토리의 힘' 편.

 

평생직업이란건 없다. 내가 브랜드가 되어야하는 1인기업이 되어야한다.

 

나를 마케팅해야한다? 가 너무나 와닿았던 순간.

 

나와 상대와의 관계속에서 이야기는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것.

 

 

 

 

내가 상품을 가지고 있는데 남들에게 알리고싶을때 막힐때..

 

'상대의 이야기를 들어라'

 

스토리의 마법

 

수퍼컴퓨터 조차도 만들수없는 인간애..를 가진 사람만이 가질수있는 이야기의 힘을 느끼자.

 

이야기를 할때 절대로 빠져선 안되는 '진정성'

 

진실을 이야기해야하고 진심에서 우러나는 이야기를 해야만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