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4가지쇼 초아편. 초아의 진심이 느껴졌던 순간 + 사진,영상 첨부

by 개인의취향 2014. 7. 23.

타이밍도 대박인게 유툽 들어가서 초아검색 하고있었는데 (-_ㅠ)4가지쇼? 읭? 모다??내 키보드 치는 손가락은 빨라질뿐이고 

심장박동수 또한 덩달아 빨라짐ㅋㅋㅋㅋㅋ이런 리얼리티 씹덕후가 난데 ㅠㅠㅠㅠㅠㅠ!!!!!!!!거기다 주인공이 초아래 헐....대박사건 8ㅅ8


여아이돌중에 제일 관심있게 보고있는 fnc 의 aoa! 사실 알게된지 그리 오래된게 아니라 나도 복습하면서 노래듣고 이러는게 다이지만 초아! 이멤버한테만큼은 관심이 절로 가더라

그냥 딱 내가좋아하는 스타일에 매력이 철철넘쳐서 더 알고싶고 궁금하긴 했었는데...

4가지쇼 초아편이라니...나 기절 ㅇ<-<




엠넷 4가지쇼 여덕인증 박가희 짱팬 초아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하나하나 클릭중'-'


풀영상은 아직 못봤지만... 


살짝 올라온 맛보기 영상들로

달리고있다..낄낄


초아 여덕 발언도 대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담 내 심정도 이해받을수 있겠군 'ㅇ'?ㅋㅋㅋ


암튼 상상했던거 보다 훨씬 더 귀요미여서

짱짱 좋았다 ㅠㅠ '노력파'라는거에선 완전 발렸고


풀버전 어디가면 볼수있나요...ㅠㅅㅠ





웃을때 들어가는 인디언보조개 졸귀 ㅠㅠ


그리고 생각보다 훨씬 더 순둥순둥하고

착함 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회생활? 도 할줄알고 ㅋㅋㅋㅋㅋ

진정한 여덕후의 냄새도 나고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귀엽다 

보컬이라 노래 ㅆㅌㅊ 로 잘해서 관심갖고보다가

점점더 검색 횟수가 늘어난거였는데


마침 적절하게 4가지쇼 초아편까지 해주고

신의한수임




빙구초아.jpg



+ 노력파초아


단발머리 어쿠스틱 버전 (>_<)



저 순간에 복근운동.. 틈새운동까지 하는 아이돌이라니

자기관리 엄청 철저하다
진짜좋다 이런사람 사랑함



아 대박 얘 어뜨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아이돌 하려고 태어났나?

이런 마인드를 갖고 노력해왔다니
존나 일어나서 기립박수 쳐주고싶어졌음

ㅠ_ㅠ

아이돌이야말로 
모든면에서 끊임없이 철저한 자기관리를 해야하는만큼
팬들의 사랑도 받을수있고..그렇게 커나가는거지 고러치!

세상사는게 다 그렇지만..
노력없이 이루어지는건 아무것도 없는듯

타고난 재능이 있더라도 계속해서 발전시켜야함이 맞다

초아가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지금까지 자신을 단련시켜왔고
어떤 노력을 해왔을지가 눈에 보인다

아 나 이런사람 너무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시조... 쩌네. 아오아 초아 다시보인다.


+ 마린룩 초아


초아는 진짜 사랑받아야 마땅한 아이돌임에 틀림없다

4가지쇼 영상 보자마자 더쿠눈에 눈물나게 하다니 8ㅅ8

너무 엄격한 잣대를 들이밀면서
구석탱이로 자신을 몰지만 않는다면

초아의 마인드는 참 좋은거 같다
어디서든 살아남을수있겠어 기특함

근데 중간에 루나 나와서 놀란 빠레기 ㅋㅋㅋㅋ

하이튼 이쁘고 잘하는 애들끼리는 친한게 맞나봐

유유상종

이게 왠 일타이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아오아 흥하세요~ 초아 흥해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