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자매라서 부러운 제시카 크리스탈 jessica & krystal

by 개인의취향 2014. 7. 19.

누군가의 이야기를 조용하게 풀어내는 리얼리티를 좋아하다보니까,
제크는 자연히 보고있게되더란..ㅎ_ㅎ 제시카 앤 크리스탈 재밌다!

내 취향은 다큐쪽인데 ㅋㅋ 이런 리얼리티도 재밌는것같음. 나와는 다른사람의 삶을 볼수있는 기회니까
후광이 엄청난 아이돌 자매의 일상은 어떨지 처음엔 이런게 궁금해서 호기심에 봤으나
이제는 자매라는 사실 자체가 부러워졌다는..'-'

나도 언니나 여동생이 있었더라면........? 하는 이런 부러움이 마구마구생김ㅠ





다른듯 닮은 두 자매

시크해도 너무 시크할것만 같은 두사람인데! 


제시카는 크리스탈 이뻐 죽는다 가만히있는 애한테 장난 못쳐서 안달임ㅋㅋㅋㅋㅋㅋ

이런이미지였구나. 역시 사람은 보이는게 다가 아냐....


오늘 내가 본건 재방송인거 같은데 암튼 보는내내..참 피곤하겠구나 스케줄..=_=

이런생각이 들다가도 어떤일이든 다 장단점이 있는거니까. 


어쨌든 하고픈일 하면서 즐기는 삶. 어쩐지 부러웠다.


자매란것부터가..





2분10초쯤에 제작진이 크리스탈한테 질문을 하나하는데..

제시카가 결혼하면 어떨것같냐는 그런 뻔한 물음에

바로 눈물크리 눈물샘 터뜨리는 크리스탈때매 나까지 주책맞게 울음...ㅠㅠ

아니 난 자매도 없는데 알것같은 기분 뭐....지 (..)


어쨌든 제크 리얼리티는 내게 새롭고 신선했다.

형제애 가족애.... ♥♥♥







+ 제크움짤





그리고 또하나의 내 관전포인트는


애들이 너무 이쁘단거.................... 비쥬얼 감상용임 *-_-* 하참나 이뻐도 너무 이쁨 ♡

자매가 닮은듯 달라. 성격도 비슷한듯 달라보이고

확실히 제시카가 언니라서 크리스탈 잘 끌어주는것 같은 포스가 남달랐는데

실상은 동생앞에서 애교 덩어리인? 다섯살 많은 언니라니 ㅋㅋㅋㅋ 위화감 제로


자매가 너무 애틋하다





아이돌이 직업이라 힘들일도 많겠지만

그만큼 얻은것도 많을것이란 생각이든다


자매가 한무대에 서는것도 대단한일인것 같구





귀여운 크리스탈찡!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