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선미 셀프카메라에 등장한 갓세븐 아이들 + 비글 잭슨이 잔망

by 개인의취향 2014. 3. 21.

 

 

 

유튜브에서 발견한 선미의 셀프카메라! 에 등장한 갓칠이들^^

꾜~~ 이 피규어 뭔교!!! 귀엽다 귀엽다 갖고싶다 ㅠ0ㅠ

한명한명 특징 제대로 살렸는데..이욜

 

 

 

 
로그인 필요엄쓰여^^
 
 

 

 

 

짠 갓세븐 등장!

 

 

 

 

미안하다...흔들렸다...

 

자비없는 내 캡쳐.

 

 

 

 

 

선미의 빨간 입술이 눈에 딱 들어오네

얼굴 하얘가지고 까만버리에 빨간립 정말 매력적인거같다

 

와중에 마크 옆모습좀 보시져들;;;;; 와 겁나 잘생김

 

 

 

 

 

난 영재가 저렇게 멀뚱멀뚱 어디든 껴있는게 좋다 ㅋㅋㅋㅋㅋㅋ

갓 영재의 매력은 이런거 아니겠서여? ㅋㅋㅋㅋ

 

아 좋아좋아 영재 귀여워^^

 

 

 

 

 

 

 이쁘니들 영재 잭슨 마크~

 

 

 

 

 

 

잭슨이 계속 선미 놀리고 ㅋㅋㅋㅋㅋㅋ 아 재간둥이 !

 

난 잭슨이가 이래서 좋음

 

어디 던져놔도 잘 어울리고 분위기 밝게해주고

 

이런 에너지..흔치않은데 보고있으면 기분 좋아진다.

 

 

 

 

 

 

잭슨이 응징중인 선미 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겸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겸아 애기야ㅠㅠ 유겸이 좋아ㅠㅠㅠㅠ

 

 

 

 

 

아 잭슨 녀석 좋구나 ㅠㅠ

이런 잔망은.. 뎡답입니다~~~~~~~

잭슨이 이뻐한지도 꽤됐는데 아직도 이런 영상앞에선

매번 무너짐. 멋있고 귀엽고 잔망스러운거 혼자 다하심

 

 

 

 

 

 

주니어 존잘. 역시 정리하는 분위기로 가는건 주니어가 잘함

 

선미 칭찬중^^

 

 

 

 

얌전한 컷을 잡기가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시키 비글비글! 비글끼가 다분해

 

 

 

 

이쁜것들 ♡

 

 

 

 

 

선미 셀카에 갓세븐 영상 다시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