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웬디의 인성은 세계최고 +소녀시대 쿠키 + 오늘은 승완앓이

by 개인의취향 2015. 9. 27.

아이스크림케익때 승완이 비주얼을보자마자 덕력높은 지인들에겐 늘 이소리를 하고다녔었다

금발이 저렇게 잘어울리는 아이돌 처음봤다고 내눈에만 이쁜거야? 아이돌 원탑아냐? <- 진심..


물론 하나같이 예쁘고 매력있는 친구들이라 말하는건 이젠 입아픈 지경이고 어제까진 분명 아이린 앓이를 했었던게 사실 

오늘은 또 다시 돌아서 승완이의 가상궁디를 팡팡 두들겨주고있는 나는 진짜 레벨늪에 빠진것같단말이지 미친것같단말이야

원래도 예뻐했던것과는 별개로 요즘 마음이 주체가안돼는.. 좋아서 힘들다는 고통을 느꼈기에 ㅋㅋㅋㅋㅋㅋ 또 시작인거니..그런거니..


스엠 막냉이그룹답게 레벨의 분위기메이커답게 주위사람들을 알뜰살뜰히 챙길줄아는 의리파이자 천상여자

말투나 행동은 털털함의 극치인데 사람 잘챙기는거보면 내가 다 부러워죽을지경 나도 승완이 지인하고시펑..


메인보컬로서의 레벨의 노래 전반적인 느낌을 살려주는 능력자이기도하며

너무도 당연한 말이지만 레드벨벳에선 없어서는 안될 보석같은존재ㅠㅠ 이한마디면 끝인것같네


처음에 본명 알게됐을때 헐 이름까지 예쁘다며 누가보더라도 더쿠중의 상더쿠스러운 모양새로 레드벨벳을 바라본것같다 에스엠의 기획이고 나발이고간에 여기 소속 그룹은 하나씩 거쳐갈수록 같이 내 덕심도 진화하는것 같은 느낌이라 솔삐 무서움..

요즘 덤덤밖에 안들어;;; ㅠㅠ 




분위기 깡패 아임니꺼.... 아크케 때는 진짜 사람 미쳐버리게 하는 비주얼로 돌게 만들더니

엠버랑 무대했을땐 의상이며 퍼포보려고 엄청 돌려보게도 만들었지..맞아 나 그랬었지;; 

그러면서도 부정한것같다 애기들 좋아하는걸

그냥 귀엽잖아 상큼하잖아 란 말들로 그냥....그냥... 존나 빠 워 부 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 인정하면 편한것을..ㅉㅉ


매력쩔고 컨셉좋고 무대퍼포 끝내주고 애들 심성착하고 하는짓도 이쁘고 센스도있어

막내들답게 선배들한테 이쁨받을줄도 알고 어리지만 사회생활도 할줄아는 그런모습까지 맘에든다 








<웬디가 준 쿠키인증한 서현>


나도 여자들사이에서 별의별일 다 겪고 종족간의 싸움;;; 에 새우등터져봐서도 알고..요즘도 스트레스받는게 관계란건데
여자들세계가 만만치않다는것을 몸으로 느꼈고 척하면 딱 그냥 그런게 제법 보이는사람인데
대선배이고 언니들이라고해도 존경하는맘없인 절대 할수없는 행동들을 하고있는 웬디

소녀시대한테 쿠키를 (것도 멤버들 이름을 다 적어서줬더란다..) 준행동은 순수한 승완이의 진심어린 마음에서 나온행동임이 느껴졌다

네이버캐스트 생방으로 뭐하던거..그것도 봤었는데 그때도 베이킹 하는거 보여주고 좋아한다고 언급했던게 기억남
자신이 좋아하고 잘할수있는걸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해주는걸 기쁨으로 아는애야 얜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난 웬디 얼빠임 처음에도 비주얼보고 내스타일이라며 관심갖기시작한게 확실함

얼굴선도 넘 이쁘고 얼굴도 흔한 느낌절대 아니고 정말 예쁘게 시원시원하게 잘생김

웃는모습 보면 보는사람까지 기분좋아지게 만드는 그런게 있어 ...






공부도 잘했고 다룰줄아는 악기도많고 못하는게 없다고합니다 ㅠㅠ

캐나다 유학시절 합창단 메인소프라노도 맡았다고하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웬디야..나또 눈물......너... 못하는게 뭐야

너란사람 부족한게 있긴한거야? 너무 완벽해서 소름..


기본적으로 그룹마다 메보를 항상 빨아왔기에 웬디도 당연한 과정으로 좋아하기 시작했지만

진짜 너무 심하게 좋은것같다... 내가 되고싶은 인간상이랄까 뭐 그런것까지 부합하는거같아 존나 취향저격이다 이건

웬디 좋아 ㅠㅠㅠㅠ 계속 응원할꺼야 손승완 화이팅 더더더 잘됐음 좋겠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아 맞다 음색얘기 빼먹을뻔했네 노래 진짜 잘한다라는 칭찬으론 부족해 ㅠㅠㅠㅠㅠ 듣는순간 소름돋게 만드는 그런 음색..내가 좋아하는 목소린데 아 앓이하다가 밤샐수도 있음 이거 진심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