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최희 과거 졸업사진도 예쁘다

by 개인의취향 2016. 6. 23.

그전까지는 잘몰랐는데 최근 뷰티프로그램을 다시보기하면서 최희가 눈에들어오기시작했다. 야구여신에서 이제는 예능프로그램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있는데 실물이 이쁘단 소리를 여초카페에서 많이보다보니... 더더욱 관심이가게된 케이스. 얼굴도 예쁘고 똑똑해서좋다. 방송도 잘하고 센스까지있어서 말도 잘하고 몸매도좋고 여러모로 부러운게 많은 방송인








뷰티 프로그램보면서 예쁘다고 생각은했지만 점점 물오르는것같음 











구루빠 마스크에 달고 김밥집까지 가신 허당 최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 










종종 연예인들 실물후기를 찾아보곤하는데 최희는 하나같이 다 좋다. 화면빨 사진빨 못받는것같다고... 얼마나 이쁘단걸까










학교 다닐때도 인기많았을것같다. 넘나 예쁜 졸업사진. 졸사가 이정도면 뭐..







지금이나 어렸을때나 똑같이 예쁜것같음ㅋㅋ










메이크업한 사진도 이쁘지만 이렇게 자연스러운 일상사진이 훨씬좋다

저런 쨍한 퍼플색 안좋아하는데 이 가방 왜이렇게 이뻐보이는건가요 ㅠㅠ








풀메한 모습도 !


이쁘다 이뻐 







앞머리 내린 사진은 최강동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다라의 향기가 느껴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