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마크 잭슨 주니어 만두로 예술혼 빚은날

by 개인의취향 2014. 2. 21.

 

 

헉 이영상 뭔가요 아니아니아니!!!!!!!!!!!!!!!!!!!!!!!!!!!!!!!!!!!!!!!!!!!!!! 마크 주니어 잭슨 갓뜨리라니 1111 겸디드라!!!!!!!!!!!!!!!!

 

 

 

 

 

 

그동안 바빠서 심하게 지쳐있던-_-;;;;  심신을 이끌고 떨리는 손가락끝으로;

검색한 갓칠이들 얼룰루 애긩애긩~♡

 

요것들 영상이 은근많아서 핥을맛난다 쿄쿄

 

마크 주니어 잭슨 만두빚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예전껀가? 설전에 한거?

모르겠다 난 이제봤으닠ㅋㅋㅋㅋㅋ 귀여워서 몇번 돌려봄 아나...ㅠㅠ

 

셋이 은근 씹덕라인인데? 걍 붙여놓기만했는데 케미 지대 터진다 아 좋아좋아!!!!!!!

 

 

 

 

 

 

 

헐 이거 왜인지 모르겠으나 잭슨이 아련해..멋..멋져.. 잘났다 요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울잭슨일ㅋㅋㅋㅋ 본것만같아

얌전히 있는모습이 낯설었던 첫 장면-_-;..뭐..뭐지? 잭슨이..가만히 있으니까

꽤 멋있음 꽤가 아니라 완전 멋있음

 

내가 귀여워하고 우쭈쭈쭈 까꿍까꿍 하던 잭슨찡 어디갔냐몈ㅋㅋㅋㅋㅋㅋㅋ

 

한 몇초 낯설다가 다시 잭슨애긩ㅋㅋㅋㅋ으로 돌아와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란다짜란다짜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슨이 만두소도 스펙타클하게 버무리심

 

 

 

 

 

 

 

헐 얘네..진짜 어떻게.. 매력이 다 다른데

생긴것도 다른데 잘생긴 공통분모를 갖고있다니

 

주니어 잘생김 ㅠㅠㅠㅠ 옆에 잭슨이도 미모 장난아닌데

마크마크마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분위기 우얄까

와.. 설명못하겠다 마크는 진짜 넘사벽 분위기 이걸 어째쓰까

 

 

 

 

 

 

 

 

 

 

"만 만들고이쒀 이거 자꼬 예능 예능 이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슨아 좀만더 ...좀만더해보겠니? 잔망을 더 떨어보렴

와 저 한마디에 나덕구는 주겄다고 합니다.............................

로레알 변태같이 몇번 돌려봄

 

 

잭슨이 요리시켜놓으니까 이것도 개씹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 주니어 조합도 좋았다 둘이 꽁냥질ㅋㅋㅋ 껄 껄 껄

커플링 뭐있을것같은데-_-? 케미 장난아냐 좋다 둘이 좋아..음 좋아좋아..이거 어쩐지

신세계를 횡단하게 될것만같음;;;;-_-

 

 

아 잭슨이 재범이 옆에 붙여놔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보미 으디가쒀.....

 

 

 

 

 

로그인이 필요하지않아요 갓세븐글 공감 클릭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