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수지실제다리 이거보고 다이어트 자극받읍시다 ㅠㅠ

by 개인의취향 2015. 8. 11.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ㅠㅅㅠ

여름내내 축축 늘어지는 몸뚱아리도 지꺼라고 안쓰러웠는지;; 기력회복해야된다고 정말 무지하게 먹었거든요-_-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버리니까 운동은 할수조차없었고 (feat.파워변명) 걷기라도 할라치면 비오고..뭐 이런날씨에

그냥 방구석에 쳐박혀서 내내 먹었더니 살이 오를대로 올라버린ㅋㅋㅋ

찌긴 참 쉬워도 빼긴어렵단다... 2주 독하게해야 2키로 빠질까 말까란다를 경험으로 알고있기때문에

서두르지않고 ㅠ 저녁줄이고 운동늘리는쪽으로 어제 시작했네요.


수지도 통통했던 시절이 있었죠. 별명도 수끼리.... 옛날옛적의 별명ㅋㅋ 귀엽..

이제 수끼리 시절의 수지는 가라! 사진은 뒤죽박죽이지만 꾸준히 관리해온 모양인지

과거 통통했던 모습과는 비교될정도로 날씬날씬한 모습이에요










키가 크기때문에 살만빼도 다리가 확 길어져버린 ㅋㅋ


그리고 실제다리사진~이 방송보다는 훨씬 말라보인단..

연예인들도 스트레스받겠어요. 카메라에는 통통하게 잡히고

실제론 말랐고 이런 딜레마 때문이라도 깡마르게 몸매관리들을 하는모양..ㅠㅠ










이거 중국행사때 사진같은데


저 스타킹을 허벅지까지 쭉 올렸는데

종아리와 허벅지의 마름이 거의 비슷하게 느껴진다....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도 훨씬 말랐을것같아요











막찍어도 예쁜 수지사진도 한장 봐줘야됌..


하 뭘 먹고 이렇게 이쁜거니.....











이때 공항사진은 따로 포스팅해둔것도 있는데!


너무너무 예뻤던~날. 화장도 베이스만해준것같고

옷도 정말 편하게 입고왔는데 이모습이 그렇게나 이뻤다고 합니다..

눈을 뗼수없잖아 ㅠㅠ




일단 웹서핑하다가 발견한 수지실제다리 사진이란걸 한뭉탱이 저장해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면서 다이어트자극 같이 받아요..헝헝...








이뻐 








정말 말랐다 짱짱 ㅠㅠ


다른남자말고너 노래로 활동할때도 운동화신고했었죠

그땐 그냥 말랐다는 느낌없이 보통? 이란 생각만했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운동화 신고 무대를 여러번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비율이 참 좋구나 싶었던


아이돌 관리비법 누가 책으로좀 내줬음 좋겠다. 안그래도 빠삭한 이론 더 쌓아서

다이어트에도좀 활용해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진짜 살빼야되는게 간절해져서인지 뭔가 막 다급해짐..


운동이나 열심히 해야징 8ㅅ8



2014/09/04 - [연 예 계 이 야 기] - 청순 수지 공항사진도 예쁘고 그라치아 움짤도 예쁘다♥


2014/04/01 - [스타들 공항패션/아이돌 공항 아이템] - 2014321 수지 공항 패션 칼라거펠트 선글라스 이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