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방탄 따라하는 잇지 귀여운 짤

by 개인의취향 2020. 10. 1.

 

방탄이 1위하던 음악방송에서 잡힌 무대위 잇지모습 !

뭐하나 했더니ㅋㅋㅋㅋㅋㅋ

 

제스쳐 뭔데 매력있지..?? 특히나 류진 넘나 매력쟁이 

너무 귀엽고 장난끼 가득한 장꾸류진 모먼트 좋아합니다

 

 

 

참고로 방탄이 따라한 노홍철은 아래 움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 찌롱이

상남자 패러디한 방탄도 넘나 귀여운 부분

 

 

 

BTS와의 비교짤

눈썹 까딱하면서 두손 드는 제스쳐

자꾸보니까 뭔가 멋있는데...?

 

 

 

 

참고로 잇지는 데뷔전 방탄 뮤비에도 출연했었다고 한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