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레드벨벳 민낯 이쁘다 ㅋㅋㅋ 가요대전 남태현+웬디 영상 짤 추가

by 개인의취향 2014. 12. 28.


산뜻산뜻 애기 인증해주시는 이 님들.

종현 푸른밤에 민낯으로 나온거 같은데 여기서 제일 빛나는이는 단연코 조이 8ㅅ8


존재자체로 아우라가... 왜들 조이조이 하는지 알겠다. 상큼한 나이덕도 잇지만 애 자체가 자체발광 귀엽다 낄낄

전체적으로 순한 느낌이라서 하나같이 이쁨. 종현도 이뿌네 ㅋㅋㅋㅋㅋㅋ 조이만 눈에 들어오ㅏ. 추가로 슬기 이쁘다 레벨 민낯 괜차늠 









이사진은 너무 이뻐서 갖고온 웬디 메이크업한거 맘에든다

마스카라 위아래로 바른거 진짜 이쁘네. 입술발색 표현도 마음에 들고


얼굴 전체적으로 이목구비가 참 예쁘게 들어가있는듯

조화로운 얼굴~ 헤어도 그렇고 눈썹도 자연스럽고 자꾸 보니까 이친구도 참 이쁨







이거 처음보자마자 뭔데!!!!!!!!!!!!! 하면서 소리 빡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레 남태야

옆선만으로도 치명치명하구나. 이짤에서 못나옴 ㅠㅠㅠㅠㅠㅠㅠ 뭐지 이런 매력!!!!!!!!!





또있다. 이건 갓세븐 유겸이랑 ㅋㅋㅋㅋㅋㅋㅋ







가요대저너 레드벨벳 갓세븐 위너 영상 ㅋㅋㅋ 



최근 이사진 보자마자 바로 닥저 해놨던 사진. 슬기 분위기 ㄷㄷㄷㄷㄷ 진짜 예쁘다.

이렇게 급물살타서 단기간 미모에 물오르는것도 참 드문현상인데 볼수록 더 이뻐지는게 눈에 보인다

이런 화보도 자연스럽게 찍을줄알고.. 슬기는 좀 뭐라해야되지 배우상? 배우해도 잘어울리겠다.. 사진 하나로도 표현력 대박.


조이는 안웃으니까 또 다른 느낌. 웃든 안웃든 다 이쁜 얼굴일지만.. 근데 나 자꾸 조이더러 유정이라고 부름 ㅠㅠ;;; 너무 닮았어..

아 상큼터지는 이런 얼굴 너무 좋아하는데 조이 진짜 발랄+상큼 자꾸만 눈길이 간다.







정말 처음 데뷔갓했을때의 느낌이랑 한창 활동하면서 존재감 부각시키는 지금이랑은 전혀 다른느낌이다

스엠치곤 뭔가 이프로 부족해보였다~ 라는게 첫느낌이었다면 지금은 너무 귀여워서 부둥부둥 해주게된다. 귀엽다 ㅋㅋ

딱 동생그룹 느낌이 나서.. 스엠 막냉이그룹답게 이쁨받는듯싶다. 오구오구 러블리해라~






굠둥이 조이의 저 상큼터지는 미소와 형광등 천만개는 킨듯한 화사한 얼굴 뽀샤시한 피부가 너무 예쁨


뭘해도 귀염귀염지구나. 진심 이런 동생 있었음 좋겠다. 귀엽..






슬기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서도 얼굴이 다 다르고

매력있는듯






조이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얜 뭘해도 귀여운데

이런 귀여운짓하려고 태어났나봐. 아 하얀피부 빨간입술 매력팡팡







둘다 진짜 뼈다귀만 있구나..;;;; 엄청 말랐다. 


어릴때 이렇게 말라봤던거 빼곤 저런 몸맬 가져본적이 없어서인지.. 보자마자 놀랐던 화보

왜이렇게 현실감없이 마른걸까 ㅋㅋ 자기관리 엄청 열심히 하나보다~ 레드벨벳 친구들도..

아이돌의 필수관문. 다이어트!!! 그거 내년엔 나도 좀 열심히 해봐야될듯.;;;;


왜이렇게 일요일안같고.. 올해 막날같이 느껴지는지 참 무료한 시간..

복습이나 주구장창하면서 노래만 듣고있는 시간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