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다이아 정채연 졸업사진 띠로리~

by 개인의취향 2016. 6. 15.

다이아 정채연이라고하니까 뭔가 어색하다. 아이오아이 정채연 했을때 어감이 더 자연스러운건... 프듀를 너무 봐서인지.. 프로젝트그룹이라고는 믿기지않을만큼 11명이 정말 잘어울렸는데. 다이아속 채연이는 아직까진 어색하다 ㅠ_ㅠ 이 이쁜애를 데려다놓고 고작 그정도의 노래와 컨셉밖에 보여줄수없다니.. 참으로 안타깝다. 노래도 귀에 들어오지않고 임팩트있는 후렴구도아니고 에휴 다이아 폭망만 하지않길 바랄뿐. 







다이아 정채연 졸업사진 떴다 







나쁘진않다. 이아이보다 더 심한 아이돌들의 졸사를 많이 봤으므로...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궁금한게있다면 성형수술한곳! 병원어디지. 공유되는순간 인기폭발일듯ㅋㅋㅋ 암튼 이정도면 어린시절모습 귀엽네 귀엽다. 성형도 어쩜 저렇게 잘됐을까. 참 이제는 성형이 난무하는 시대에 살고있다보니 사람도 결과론적이 되어가는것같다 -ㅛ-;;; 결과가 이뻤음 된거다잉






결론은 정채연은 이쁜거죠 이쁜겁니다. 성형 이렇게 잘되기도 쉬운게 아닌거라 ㅋㅋㅋㅋㅋ 

탐나는 분위기. 다이아 흥하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