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갓세븐(got7) 재범 분위기미남 훈남 어떤 수식어를 붙여도..

by 개인의취향 2015. 8. 25.

요즘들어 갓세븐 애들 얼굴만 보면 환장을한다. 처음엔 제와피 스타일대로 착하고 선해보이는 인상들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볼수록 한명한명이 내 이상형에 근접한.. 주변에 있을것같지만 눈을씻고찾아봐도 없는 그런 유형 되시겠다. 


설명하긴 어렵지만 훈남이라고 해야 정확한가? 볼매훈남 이게 정확히 맞아떨어지는 갓세븐 뇨석들 ㅠㅠ 이뻐도 너무 이쁜데다 노래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내 취향이라. 요즘 다시 관심생겨서 노래들 쭉 들어보고있는데 갓세븐만의 스타일을 굳혀가는것같아서 너무 좋고 역시 신인답게 귀여운 스타일도 잘 소화해내서 너무 좋다. 풋풋 훈훈 


대중의 눈과 귀에까지 들어맞는순간 갓세븐의 포텐은 빠앙하고 터질것을..믿어 의심치않는다






이렇게 생긴사람 너무너무 좋다 날카로운 이미지고 예민 깐깐해보이나 남자다움도 갖추고있고

웃기 시작하면 강아지같이 순하게 웃는데 그게 좋아죽는다는거 







아이컨텍 당하는 느낌인거시다....8^8 갓세븐 재범이 너무 좋다 피어싱 안할것같은데 귀에 주렁주렁 달고계심ㅋㅋㅋㅋㅋ

이런부분도 의외였고 여튼 너무 좋다







활짝웃는짤을 찾고싶은데 이런 분위기 죽이는 사진밖에 안보인다 ㅠㅠ 웃을때 너무 이쁨이야 심쿵..




이건 뱀뱀이 너무 귀여워서 너 지금 현아 따라하는거니 염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뱀도 요새 너무 귀엽고 잘생기고 으흥 그냥 갓세븐 애들도 무럭무럭 자라서 1위도하고 포텐도 터뜨리고 인기그룹 대열에 꼈으면 좋겠다

지금을 회상하면 마냥 귀여울것같아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