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더보이즈 뉴 최찬희 사복 모음

by 개인의취향 2021. 5. 22.


최근 유사 칼차단 최찬희와 70만명의 할미들이란 유툽 영상이 알고리즘에 뜨게 되면서
더보이즈에 깊은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찬희 -> 주연 직캠 -> 뉴큐 브이로그 수순으로 보고있는중에
최찬희 마성,,,! 사복까지 너무나 개취로 잘입어서 줍줍하는김에 포스팅으로 올려봅니다.

순서는 무작위 랜덤으로 두서없이 주워놓은대로 올려놓을게요.
슬렌더 몸매에 찬희스타일 끼얹으니 완전 제대로 패피 ! ! 사복 너무 잘입어요. 갓예쁨.

 


더보이즈 뉴 최찬희 사복 모음





닥터마틴 워커스타일에 반바지 착장이라니
슬렌더 몸매가 강점인 부분과 취향인 옷까지 
악세사리,삭스까지 성격답게 꼼꼼히 챙겼을것같아요








찬희가 마냥 마르기만 한게 아니에요 
어깨가 자연스럽게 부각되는 어깡연출 너모 좋자나ㅠ-ㅠ...



 

 

 


자연스럽게 반은넣고 반은 빼낸 상의 셔츠 크 
엄지 들어줄게요
벨벳느낌의 트레이닝 팬츠와 닥터마틴 까지 스타일링 진짜 잘해요





 



더보이즈 찬희 트레이닝복 스타일

 

 

 

기본템 같은데도 이렇게 눈길이 갈일,,,??






구찌 찬희 

 




찬희 사복 보면서 느낀건데 편하게 입은 트레이닝복 스타일링 조차도
느낌있고 멋있어요. 

실용적이면서도 마냥 편하게만 입지않은 공항패션 진짜 잘하는 아이

코로나 기간중에 알게되어 아쉽지만, 진짜 덕질하시는 분들은
공항패션 평소 사복보는 재미도 엄청났을것 같네요.


이런 꾸안꾸 스타일이지만 나 꾸몄어~ 하는 느낌 너무 사랑함



 

 




명품 소화력도 완벽하고 골덴 소재의 상의하의 청청패션까지 굳 



 

 

유니크한 아이템도 정말 많이 갖고있는거같아요
멤버피셜 가방이 그렇게 많다고 ㅋㅋㅋㅋㅋ 그런 언급조차 귀여워윳,,






서누의 목소리가 들리는것 같아요
또오 사치를 부려 또오오오오오오오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더보이즈 보는 재미에 빠져있는데,,
하루중 제일 큰 행복이고 힐링이더라구요.

여기까지 옷잘입는 아이돌 더보이즈 찬희 사복중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것 (거의 전부,,,) 모아보기 끝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