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민 luxiu 슈총

140502 LA 시우민 첸 첸민 쇼핑~♡

by 개인의취향 2014. 5. 3.

 

 

 140501~140502 사진들 같은데. 첸민첸민!!!

 

 

 

 

공항에서부터 붙어있던 첸민~~~~

 

슈밍형아가 종대 엉디 털어줬쪄여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귀엽다능

 

 

 

 

 

 

스타벅스에 들른 엠이들 ~ 커피 쪽쪽 빨아주려고!ㅋㅋㅋ

 

 아 민석이 뒤통수 막 헤짚어놓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귀여워 쪼꼬미 뒤통수!!!!!!

 

 

 

 

 

우민형은 쇼핑중 ^*^

 

 

 

 

 

 

 

어딜가든 찍히는 너희들 ㅠ0ㅠ 자유시간 잘 보냈겠지~?

 

첸민은 쇼핑중 ♥_♥

 

 

 

 

종대야 보고십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밍..얼굴선 예술 ㅠㅠ 이날 쓴 안경도 귀염터졌는데

 

A ㅏ..... 넘 좋다 ㅠㅠ LA 공연 잘하고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