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크레용팝 어이 뮤직비디오 mv 보기,어이가사, 귀여운 용팝이들! ㅋㅋ

by 개인의취향 2014. 4. 1.

 

 

크레용팝 어이 뮤직비디오까지 떴길래 얼른 가져와보기!

 

 

 

어이 가사 !

 


 어이 (uh-ee) 크레용팝

 어쨌거나 한번뿐인 나의 인생
 뭐라고 간섭하지 마라

 

 한번 죽지 두번 죽냐 내 멋대로
 갈때까지 가보자고

 

 언제부터 내가 이리 약해 졌었던가
 왕년에 잘나갔던 내가 아니였나

 

 뜨거웠던 가슴으로 다시한번 일어나

 월화수목금토일 한번 더 달려봐

 

 삐까뻔쩍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블링블링 나도한번 잘살아보다

 빙글빙글빙글빙글 춤을 춰

 흔들흔들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x2

 

삐까뻔쩍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블링블링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둥글둥글둥글둥글 웃으며 살아봐요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엎어지고 자빠져도 나는간다
 아무도 나를 막지 못해

 

 어차피 다 혼자 가는 인생인데
 폼나게 한번 가보자고

 

 언제부터 내가 이리 약해 졌었던가

 왕년에 잘나갔던 내가 아니었나

 

 뜨거웠던 가슴으로 다시한번 일어나

 월화수목금토일 한번 더 달려봐

 

삐까뻔쩍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블링블링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빙글빙글빙글빙글 춤을 춰

 흔들흔들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 x2


삐까뻔쩍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블링블링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둥글둥글둥글둥글 웃으며 살아봐요 

요요요요요요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다 잊어버리고 리듬에 맞춰
 here we go 언니 오빠 모두

 모여 댄스 에블바디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쪽으로 돌리고
 팝팝 튕겨튕겨 다 준비됐나 자 간다

 

 삐까뻔쩍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블링블링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빙글빙글빙글빙글 춤을 춰

 흔들흔들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 x2


삐까뻔쩍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블링블링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둥글둥글둥글둥글 웃으며 살아봐요 

요요요요요요 크레용팝!

 

 

 

 

 

 

크레용팝 어이 뮤비보기

 

노래재밌어서 자꾸 듣게돼요 흐흐 ㅋㅋㅋ 신곡도 완전 볼매!!!!!!!

듣고나면 신난 기분이 주체가 안됨여!~_~ 뮤비도 꼭 보세요^^

두건쓴 컨셉도 귀요미들!!

 

용팝이들도 한 씹덕 하시는 분들이라 ㅎㅎ

이쁘고 귀욤귀욤! 어이도 흥해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