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크레용팝 신곡 "어이" 듣기 영상, 인터뷰 영상^^ 소율사진 움짤

by 개인의취향 2014. 3. 30.

 

 

오!!!!!!! 크레용팝 드디어 컴백인가요?'-'?

 

 

 

 

 

<bnt news 퍼옴>

 

삐까뻔쩍 잘살아보자 나도한번~ 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레용팝 노래도 선병맛후중독. 처음에 듣자마자

 

으..응? 읭? 했었는데

 

자꾸 들으니까 톡톡튀면서 귀엽다 귀엽다 귀여움 가득! 가사도 발랄!

 

안무도 '닭다리잡고 삐약삐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렸을때 잘하던건뎈ㅋㅋ

 

 

 

빨간두건 두르고 나온 귀요미들

 

 

 

손가락버튼 감사합니다~:)

 

 

 

 

 

 

팬분들이 찍으신 사진이 확실히 이쁘다~ 텀블러에 보이길래 퍼오기!

 

 

 

내 캡쳐는 이런데..-_-;; 용팝이들 미안 쒀~리 ㅠㅠ

 

 

 

 

 마지막 사진은 닭다리잡고 삐약삐약할때 안무 ㅋㅋㅋ

 

콩콩뛰는거 귀엽

 

 

 

애기들이 추는 빠빠빠!

 

 

 

 

  

 

므아아아앙 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도 이쁘고 아아아아ㅏ아아아앙 ♡

 

 

 

그냥 가기 아쉬우니까 귀여운 소율이 사진 움짤

 

 

 

 

 

 

 

본적없던 이런 귀여움.. 아 저 인디언 보조개!

귀여워 쥬글것같다...

 

 

이번에 빨간두건 컨셉도 소율이한테 잘어울리고

귀여운거 같다 ㅎㅎ ♥

 

크레용팝 이번에도 흥해라!!!!!!!!^^

 

 

 

크레용팝 다른글 더보기 클릭 ☆

 

 

크레용팝이 해냈구나 레이디가가 콘서트 오프닝기념 움짤 털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