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들 공항패션/아이돌 공항 아이템

제시카 뮤뱅출근길 린다패로우 linda farrow & 에르메스 hermes brikin

by 개인의취향 2014. 3. 24.

 

 

요즘엔 팬분들이 뮤뱅 출근길 1403xx  퇴근길~ 이렇게 올려주시는거 너무 좋아요 ㅋㅋ

 

사복패션을 맘껏볼수있으닉하..-_=♡ 감사합니다 :-^)

 

 

 

 

 

감사감사해요~~헤헷:)

 

 

제시카 아이템은 하나같이 다 갖고싶어지는 이유는...왜죠

옷을 센스있게 정말 잘입는것 같다. 아 부러워..

 

저 수많은 아이템들 다 어디에 짊어지고 있는것일까 '-' ㅋㅋ

 

옷장이 가득가득할듯 ♡

 

 

 

 

제시카~ 아이폰 쓰는구나! ㅋㅋㅋ

 

시크하게 빛나는 선글라스부터 알아볼게요~

 

 

 

 

linda farrow the row7 1

 

가격 : 47만원대 

 

 

 

 

 

 

가방역시 에르메스 제품 '-'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 이렇게 올블랙도 너무 잘소화해내는 제시카

생머리 촥 휘날리며 차도녀 포스 제대로 뽐내신! ㅋㅋ

뭔가 지루하지않는 블랙 스타일~

 

 

 

 

 

hermes brikin 30cm in gold hardware

 

 

 

에르메스야 워낙..비싸니까.. 가격 ㅎㄷㄷ

환산 안해도 아시겠죠......

 

걍 ..저는 보는걸로 만족합니다. 찾아보는 재미! 키키^^;;

 

이쁘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