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위너 그리고 아기 케미. 두근두근

by 개인의취향 2014. 12. 21.



될성부른 사람은 떡잎부터 다르다더니 처음부터 호감이었던 그룹 위너 

그래 그랬었지 돌이켜보면 호감도 점수가 계속해서 상승곡선을 탄채 치고 올라온 유일한 (나만의)남돌같음. 

이젠 더이상 올라갈수없는 부분까지 올라간거 같다. 내 아이돌 좋아해본 역사를 톨틀어 봤을때 이렇게 일관되게..계속해서 좋아진건 처음인거같다.

그간엔 굴곡이 꽤 있었는데... 변덕도 있어서;; 마이너스 점수를 줄만한 사건에선 가차없이 점수깎고 정주던거도 무를수있는 도칸냔인데.;;-_-


갈수록 더 좋아지고 끊임없이 노래 찾아서 듣게 만들고.. 얘넨 다 갖춤


아 그니까 ㅠㅠㅠㅠ 위너는갈수록 더 매력을 알아가고있으니 큰일이다


이번에 보게된 아기와의 케미사진은 아 정말 8ㅅ8 아기+위너 케미가 ㅠㅠ 하아 이상형에 가까운 남돌

실력파 비주얼 다 갖고있는데 매력쩔.. 이런 막강신인 본적없다 진심 








모아놔야지. 이런 귀한짤들은 두고두고봐야돼 ㅠㅠ 그냥 보고만 있으려다가 재빨리 다 저장해왔다 아 넘 좋다 ㅠㅠㅠㅠㅠ

위너 애들은 하나같이 다 순둥.. 모나게 튀는 애도없고 다 사람좋은 얼굴들을 하고있단말이지.

거기에다가 아가랑의 케미는... 나 죽소....ㅠ.ㅠㅠㅠ






아 미치겠다. 안면붕괴 웃음 쩔게 만드는 태현이 ㅠㅠㅠㅠ 남태는 진짜 아기랑 놀아주는게 수준급같다

얼굴을 막써도 예쁘시다. 그리고 치명적인 아기 뒷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야움






이 사진에서 기절...... 상남자돋다가 한번씩 아기 앞에서 풀어지는 아기덕후 아기바보 아기아빠 픽 보고싶다ㅠㅠㅠㅠㅠ

남태는 알면알수록 무방비한 순간에 훅 치고 들어오는게 있는듭.. 아이고 죽네야ㅠㅠㅠㅠ







ㅠㅠㅠㅠ 서로의 체온을 느끼고있을 아기와 남태 이짤 넘 이쁘고 좋다.











다아 이쁘다. 센스있게 하얀색 상의로 맞춰입은것까지 다다다다다 좋다

아기 천사들과 함께한 곧 승천할것만같은 하얗디하얀 위너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잘어울려.. 호곡 ㅠㅠㅠㅠㅠ







와중에 또 발견한 김진우 남신 ㅋㅋㅋㅋ 진짜 로레알 잘생김 

이런 비주얼 컬쳐쇼크 ㅠㅠㅠㅠㅠㅠ.. 


저 입꼬리 존매력. 손 마주잡고 깍지끼는거에도 발린다.


비줠갑







아 그리고 민호가 이렇게 애기 보는거 넘 좋았어 어어어엉ㅇ어어어으엉어엉 ㅠ유유유 ㅠㅠㅠㅠ

나 진짜 이제 이상형 민호같으 남자될듯... 하아 진짜 발린다 송민호 







진우 미모 볼수록 미치심  존예심 8ㅅ8..


예쁜사람을 보고있으려니까 일요일저녁 공허함이 느껴진다

남신 비주얼앞에서 뭔가 진느낌 ㅠㅠㅠ 참 청초하게 맑다 맑아







꺄르르르륵 아기 웃는거ㅠㅠ

살며시.. 또다시 외쳐보는 남강


ㅋㅋㅋㅋㅋ 뿌잉뿌잉 남강은 옳죠. 남강 만세임 ㅠㅅㅠ 





악 진짜 좋다고 송민호 만세라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너애들 다아다아 좋다. 다섯명 매력 장난아니다.. 뭐라 설명할수가없네ㅠㅠㅠ


와쥐에서 몇년만에 선보인 신인이 이렇게 성공작이라니

양싸는 진짜 절하면서 살아야됌ㅋㅋ 이렇게 인복이 많아서야..

완벽한 그룹을 선보였으니 이래나 저래나 기획사는 탐탁치않아도 위너는 정말 너무 좋다.


오랜만에 컬러링이나 들어야지~ 다음앨범이 너무너무 기대되는 위너

와쥐에서 빨리좀 뱉어냈음 좋겠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