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연예가중계 먹방을 잘할것같은 시우민 슈밍 영상,움짤♡

by 개인의취향 2014. 5. 11.
 
 
140510 먹방 하는척 시우민 영상
 
 

 

 

어흐으으으으으 잔망! 슈밍횽에게 먹을것을 주시져....

 

이런 모션은 너무 씹덕이쟈나~ ㅠ9ㅠ

 

 

으 넘넘 꾸욥다 ^*^

 

 

 
 
 
요즘 여기저기 빵빵터져서 죽겠다 죽겠다고요 밍쓰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엽기 있기냐..
 
 
 
 

 

 

파리바게트 모카빵 살아있써여????

 

나도 사서 먹어야지 우걱우걱

 

 

 

 

시간확인하는 슈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오즈가 만두를.....〃_〃

 

 

 

 

멤버들 리액션 ㅋㅋㅋㅋㅋㅋㅋㅋ중 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뜨거운 순간 xoxo 에서 언제나온거지? 아...다시 봐야겠구만 +_+

 

늘 멤버수 확인하는 막형 !!!!!! 쪼꼬미한게 듬직해 아이 져아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