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엑소 세훈이 공홈 만우절 대란캡쳐 + 세훈움짤 귀요미 ㅠ0ㅠ

by 개인의취향 2014. 4. 2.

 

이제부터 시작되는 세훈이의 엑소 공홈 만우절 대란! 뚜두두두두둥!!!

아 귀여워서 주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막냉이인 세훈이쟈나 (소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리 귀여운 만우절 놀이를 했다니.

 

 어흑...세훈아 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니가 귀여워서 저는 주겄다고 합니다..

ㅇ<-<

 

근데 저저 반오십 형아들 준면이 밍서기.. 가

동안인건 안비밀요^^;;

 

 

 

손가락버튼 클릭 감사합니동~^^

 

 

 

 

 

 

내가아끼는 동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D.O."

 

아나 세훈이 이렇게 깜찍한짓 떠는데

이거 우째여... 헉헉

 

 

 

 

 

두번째로 아끼는 동생ㅋㅋㅋㅋ

 

"사랑한돠 멍뭉"

 

아 백현이.. 정말 멍뭉이 돋게 나왔다 ㅠㅅㅠ 귀여어 귀여어!!!!!

짤도 짤인데 세훈이 밑에 사족붙인게 씹_덕 이네유 낄낄

 

 

 

 

 

내가 사랑하는형들!

 

WE ARE ONE !

 

우오! 좋다좋다 '-'

 

알라뷰 워아이니 아이시떼루 ㅋㅋㅋㅋ 폼 락쿤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가 엑소의 막둥이긴한가보다 만우절날

이렇게 잔망을 떨어줬다니요!

 

 

 

 

옆에서 봐도 멋져

잘생긴것 ㅠㅠ

 

 

 

 

 

배큥이랑 세훈이랑 장난찌는짤

완전 좋다 귀요미드류ㅠㅠㅠㅠ

 

 

 

 

이거 보자마자 바로 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댜 귀여워 '-'

 

 

 

 

 

 

 

크리스형아한테도 장난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들!

 

크리스 바나나 먹는것도 귀여워

 

뭐야아~? 라고 했을것같은뎈ㅋㅋ 말투 상상간다 아 크리스 ㅠㅠ

 

 

 

 

잘생긴 후니 ㅠㅅㅠ

 

 

 

 

첸 형도 막 이르케~ 안구요 ㅋㅋㅋㅋㅋㅋ

 

 

 

 

이거슨 세루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느 멤버와 붙여놔도 케미가 터지는구나

눈호강..잔뜩 했슘..세훈이 짤 다 좋다 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