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들 공항패션

에이핑크 공항패션 무난 심플 깔끔함!

by 개인의취향 2014. 10. 17.


요즘 스타들 공항패션 폴더가 좀 뜸했다. 거의 소시 위주로 제품들 알아보고 올리곤했었는데... 흥미가 많이 떨어졌음 ㅜㅜ 내가 좋아했던 스타일은 제시카 티파니 였는데...ㅠ_ㅠ


에이핑크 공항스타일은 거의 못본거같아서 최근 대포짤 위주로 찾아와봤다. 지난번 앨범 포스팅 한이후론 에이핑크 오랜만인듯싶은^^


공항패션 이란 수식어에 맞게 정말 편한 복장으로 나타나는 에이핑크 멤버들~

초롱이와 보미에게 주목하게된다. 보미 스타일 예사롭지않음!ㅋㅋㅋ



APINK STYLE




이 한컷으로만 본다면 보미가 살짝 호피무늬와 선글라서로 튀는듯해보이는데, 저번에 보미 공항스타일중 굉장히 유니크한 바지를 입은걸 본적이 있어서 ㅋㅋㅋㅋㅋ 이 친구 앞으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할듯. 그냥 느낌상 그룹에 한명즘은 패피마냥 여러 시도를 하는 멤버가 꼭 있던데 ㅋㅋ 에이핑크에선 그 역할이 보미일것같단말임?

보미좋다





의외로 소녀소녀하지않다. 도도 시크 이런 느낌이 더 큼 부왘ㅋㅋㅋㅋ 시크시크

에이핑크 이미지와 컨셉과는 다르게 공항스타일엔 편안함을 추구하고 (이게 당연한거지만) 거기에서 조금 스타일링된 모습이라한다면 위 사진처럼 남주와 나은 스타일!


소녀틱하게 입는것과는 거리가 멀어보였다~ 편한 스타일인듯 보이면서도 좀 성숙해보인다고해야하나





이런 선글라스 아이돌이라면 필수던데 에이핑크에선 남주가 착용

잘어울린다 귀엽 슈퍼맨






나은이 트렌치코트 코디는 수수하니 무난무난

좋다 이런 스타일링은 가을과 무지하게 잘어울리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지않는 스타일이라고 볼수도있는데, 나은이 키가 크니 굽없는 신발에도

기럭지 뽐내주심 부럽다 ㅠㅅㅠ





슬립온 신었는데도 비율... 와 부럽다. 난 저렇게 입으면 난쟁이 되는뎁 'ㅅ'

나도 트렌치코트에 스키니에 슬립온 다 있는데 코디하면 저런느낌 안남

트레이드마크인 긴머리 휘날리며 화사하게 웃어주니 그냥 여신





위 컷들에선 박초롱이 참 이쁘게 찍혔다

볼수록 청순엉뚱발랄ㅋㅋㅋㅋ 캐릭터인데 실물 엄청 이쁠것같다

화면으로 보는것보다도 이쁠상.. 대포만 봐도 느낌아니까 





A ㅏ... 뭐 이렇게 분위기 있게 이쁜건지. 평소 말투보면 여자여자하게 옷입고 다닐것같은 분위기였는데

에이핑크는 의외로 다 어두운 계열의 옷들을 많이 입는듯

무대의상이 이쁘미한것들..파스텔톤 계열 많이 입어서 사복도 그럴줄알았는데

다들 뭔가 시크시크 ㅋㅋㅋㅋ 편해보임 





마지막 이건 정말 호불호 갈릴ㅋㅋㅋㅋ 만한 아무나 소화할수없는 선글이 쓴 보미

앞으로 보미 스타일 기대하게된다. 유니크한 아이템들 많이 보여주길..


무뜬금 에이핑크 신곡 듣고싶어졌다. 가을이라 감성노래만 들었더니..

좀 쌍콤신박한 노래가 듣고싶네그려 ㅠㅅㅠ 가을 음원은 잘 안팔리나? 아이돌들은..?

요새 아이돌들 약세임 ㅠㅠ 슈스케영향도 있겠지만.. 여돌 노래 듣고싶다~

언제 컴백하나요 빨리 컴백해주길 현기증나니까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