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아이유 버전 소격동 듣기, 멜론2위진입 최고 8ㅅ8

by 개인의취향 2014. 10. 2.

벨로디가 참 몽환적이다. 태지 스러움 ㅋㅋㅋ 콜라보 한다고 했을때부터 엄청 기대했던 소격동. 티저도 잘뽑았고 뭐든게 다 기대가 될수밖에 없는건 아이유에 서태지니까. 두 네임드가 다 해냄..대다나다! 쩐다! ㅋㅋ 노래 듣는내내 몽환의 숲을 거니는 느낌이었음. 다된 태지에 아이유 뿌리기란 참 적절했다고 본다. 서태지 마케팅도 갑이지만 ㅋㅋㅋㅋ 아이유 느님 이랑 같이 해주셔서 감사. 내 취향에 엄청나게 잘 들어맞는곡. 가사도 예쁘고 전체적인 분위기 아이유의 목소리가 아주그냥 잘 맞아떨어집니다.







멜론 진입 몇위로 했을까가 궁금해서 아직 못잔다.. 졸려죽겠는데 이건 보고 자야겠으니

무한반복~ 리플레이 리플레이 고고중임. 가사도 그냥저냥 내 스타일이고 소격동은 제목도 그럴싸하게 잘지은것 같단말임?ㅋㅋㅋ 뭔가 엄청난게 있어보이는 제목... 서태지 대다나다 







심은경 님 트윗ㅋㅋㅋ 


아 미치겠다 들을수록 더 좋다. 처음부터도 좋았는데 사람 미치라는건가-_-;;; 오히려 처음부터 확! 내스타일이야!!!를 외치기보단 서서히 스며들면서 아 좋네 좋다..하다 보니 점점 미쳐감


처음 들어서 느낌 안온다면 두번 세번 네번 들음 어느순간 완전 돌아버리겠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낌옴

아 좋다 좋네 좋아 아 아이유 목소리 왜이렇게 매력있음 아 좋아서 미챠불겄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상태라면 이 노래만 계속 들으면서 소....격...동... 아련하게 외치다가 미치다 외치다 미치다 ㅋㅋㅋㅋ 무한반복 싸이클 로 새벽질하고 밤샐수있을것 같은데염ㅋㅋㅋㅋㅋ 암튼 아이유 노래는 듣는순간 가슴을 막 주무르는..ㅡㅡ;; 그런 힘이 있는거 같다. 그냥 그런게 있다. 







봤다 봤어. 2위진입! 좋다! 으응 그래 이렇게 가야지 좋다. 스트리밍은 공평히 동률님과 아이유 이렇게 번갈아 들으니 개꿀..


역시 동률성님은.. 넘사 ㅋㅋ 그래도 2위진입 장난아니다 서태지오ㅏ 아이유 라니 살다보니 이런 조합도 보게되는구나 껄껄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소격동은 기대한만큼 짱이였음..내스타일..아..한번만 더 듣고 자야지

그게 나야 도 듣고자야지 ㅠㅠ 오늘 좋은 곡들 넘쳐나서 괘 행복했음 8ㅅ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