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보고&느끼기/쏠쏠한 정보

생생정보통 자외선 차단제. 썬크림 바르는양이 어마어마하네요

by 개인의취향 2014. 7. 21.



예전부터 자외선 차단제~ 에 대한 긴가민가한 정보들은 알고있었지만

오늘 생생정보통에서 썬제품에 대해서 제대로 다뤄주니까 한번에 이해가가더란..! 


아...난 지금까지 소량을 발랐으면 발랐지 거의 안바르고 다녔는데..--;


자외선으로부터 내 소듕한 피부를 지켜주려면...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발라야겠다 8ㅅ8


중요한건



썬크림 바르는 방법


500원 동전만큼 푹푹 짜야 된다는것과 (양 아끼면 안됨 ㅜㅜ 효과없음요)


30분간 발라줘야 된다는것 (백탁현상때문에..)





500원 동전하나 크기!!!!!!

이거 엄청 많은 양인데.... 아놬ㅋㅋㅋㅋㅋㅋ


탁현상 생기고도 남자나여....


그래서 또 방법이 있단다.

30분동안 바르면 된다는데..-_-;;;



이만큼 짜서 발라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안큼! 


하루종일 두드리고 있어야겠구나...;ㅇ;


요새 운동하면서 피부관리에도 새롭게 신경을 쓰기 시작했다.

땀 쪽뺴니까 피부가 반들반들 좋아진것 같아서 *-_-*

운동후 샤워하고나면 팩도 붙이고~ 오일로 마사지도 하고..

그러고 자는데!


썬크림도 잘 챙겨 발라야겠다..



+ 500원크기만큼 짜서 바르면 이렇게 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탁현상....



번들번들...@@


외출전 화장할때 썬크림 바르다가 시간 다 가겠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눼~


열심히 바릅시당! -ㅇ-




참 그리고 생생정보통에서 실험해본결과


기능성화장품에 자외선차단기능이 있다고해도

(ex 메베,쿠션파우더 등) 


그것만 바르면 자외선 차단이 잘 되지않는다고 한다.


쿠션파우더만 믿고 썬크림 안바른적 되게 많은데....-_=


이제부턴 썬크림은 따로 꼼꼼히 챙겨줘야겠다능..


자외선차단 스프레이 <<<<<<<<<< 썬크림


스프레이제품도 써크림만 못하다고 합니다..;ㅅ;


분사를 꽤 오랜시간 해주어야함은 물론이고

직접 비교실험 해보니까 썬크림이 훨씬 우위!


+


근데 또 중요한 한가지는... 피부를 제대로 보호해주려면

2시간~3시간? 마다 계속 덧발라줘야된다는것..


기존에 바른 썬크림 내용물이

땀에의해 없어질수있기 때문이란다.

뭐엉미-_-!


아 난 거기까진 못해!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