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미인tip

미샤(MISSHA) X 회사원A Special Edition calary girl

by 개인의취향 2016. 5. 18.

이달의 메이크업 제품 소식을 모아모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 코덕들 환장하게하는 뷰티 소식입니다. 뷰티유튜버로 유명한 회사원님과 메이크업브랜드 미샤의 콜라보가있었는데요~ 바로 5월17일! 미샤와 회사원A님과의 스페셜에디션이 공개되었다고해요. 올여름 메이크업 제안으로 딱인 컬러선택과 데일리로 쓰기좋으면서도 포인트를 줄수있는 메이크업 튜토리얼까지! 코덕들 콧김내뿜게 만드는 구성이 아닐수없습니다. 개인적인 감상으론 색감이 예술인 라인이네요. 증정으로 민트 폴딩 미러증정 행사 (제품소진시까지) 까지! 사은품은 옳습니다. 이런 기획전 좋아하시는분들은 홀로그램 케이스까지 예술로 예쁜 미샤 스페셜 에디션 놓치지마세요 'ㅅ'

 





민트 폴딩 미러는 소진시까지 증정행사중이니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얼른 들려보세요






코랄과 핑크의 완벽환 조화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좋은 아이템들입니다. 몽환적 러블리한 핑크빛 해변을 연상케하는 #핑크서핑룩

먼저 핑크서핑 라인입니다. 저는 핑크쪽이 끌려요 오오오오오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펜슬 [모닝 스위밍]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펜슬 [핑크 튜브]

매트 페인팅 루즈 

루시드 넹리 폴리쉬 2가지 색상






시원한 블루와 신비로운 퍼플라이너로 비치메이크업 도전! 투명하게 반짝이는 에메랄드빛 바다 키야... #에메랄드 비치룩





에메랄드비치 라인입니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 2호 에메랄드비치

리얼프루프 커럴 픽스 라이너 [블루 홀터넥]

리얼프루프 컬러 픽스 라이너 [퍼플맥시]

글로시 립루즈 SPF13 [GOR02 트로피컬 키스]

루시드 네일 폴리쉬 [GR16 에메랄드솔트]

루시드 네일 폴리쉬 [SOR01 썬레이저시럽]



이렇게 두가지로 나누어져있어요. 통장이 텅장되는건 순식간이겠죠 8_8 2016년 여름 스페셜에디션인만큼 라인별로 다 모으는 재미도 쏠쏠할듯싶습니다. 돈을 모았어야해.. 홀로그램 디테일이 이렇게 이쁘다니 제대로 홀릭이네요.

회사원님은 콜라보 안하시나 궁금하던차였는데 이렇게 센스만점짜리 에디션을 들고와주셨네요. 당장 발색해보러 달려갑니다.

평소 회사원님 영상을 즐겨보시는분들 메이크업팁 자주얻는분들 덕분에 미샤 이번 라인 구입률 높을것같네요 ㅎㅎ


 미샤(MISSHA) X 회사원A Special Edition calary girl

댓글